직장내 따돌림으로 타의적 퇴사 후 회복 방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우울증|수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직장내 따돌림으로 타의적 퇴사 후 회복 방법
커피콩_레벨_아이콘나른한여신
·일 년 전
내 상사가 되고싶어했던 그여자가 모함해서 결국 괴롭힘을 견디지 못해 타의적 퇴사를 하고 이직을 노력했지만 그 따돌림과 배신으로 우울증 불안증 섭식장애 공황장애 수면장애를 겪는 바람에 사람 구실을 못하고 원치 않지만 백수생활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불안증은 계속 이어지고 그래서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자존감을 회복하는 방법. 나를 아끼는 방법. 그리고 앞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얼만큼 나에 대해 말하고 얼만큼 믿고 공유해도 되는지... 일을 정말 좋아했는데 이젠 일 하는 것 자체가 너무 싫고 어려워요. 언제까지 놀수는 없는데... 그냥 답답하고 막연해요.
불면중독_집착의욕없음강박트라우마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화이팅인생
· 일 년 전
얼마나 마음 고생을 많이 하셨어요ㅠㅠ다 큰 어른이 사람을 따돌리고 괴롭히는 건 잘못된 일이잖아요. 그건 그 사람이 이상한거지 글쓴이님은 아무 잘못이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화이팅인생
· 일 년 전
그 괴롭힌 사람 때문에 무너지기엔, 글쓴이님은 너무나 소중한 존재예요. 그니까 사람에 대해서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기분 전환겸 혼자 여행을 가보는건 어떠세요? 혼자 가면 나라는 사람이 뭘 좋아하는지 알게 되고 생각 정리도 되고 힐링도 되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monade224
· 일 년 전
뭐 밟았다 여기세요. 그 여자 다 돌려받을겁니다. 보란듯이 이직 성공하세요. 마음이 힘들면 심리 상담 도움 될 수도 있고 더 좋은데 가려나보다 생각하시길요. 절대 패배감에 젖지 마세요. 그냥 그 회사, 그 지긋지긋한ㄴ과의 인연이 다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