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째 이어지는 폭식과 먹토가 너무 심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학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4년 째 이어지는 폭식과 먹토가 너무 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당뇨올까봐걱정되는사람
·일 년 전
제목 그대로 폭식과 먹토가 너무 심합니다. 폭식을 하다보니 음식을 충분량 먹었음에도 제 성에 차지 않으면 계속 꾸역꾸역 집어넣게 됩니다. 또 특히 제가 단 걸 너무 좋아해서 진짜 당뇨 걸릴 정도로 많이 먹습니다. 이로 인해 '살이 찌면 어떡하지?' 하는 강박이 생기면서 현재로 4년 째 폭식과 함께 먹토도 같이 병행해오고 있습니다. 작년에 '더 이상은 이렇게 살 수 없다.', '나를 그만 학대하자.' 하며 엄마에게 다 털어놓고 도움을 요청한 적이 있었지만, 엄마에게서 돌아오는 "정신과 가보자." 라는 말에 겁이 나서 "내가 다시 잘 조절 해볼게" 하며 어영부영 넘어갔었습니다. 그리고 그 말은 현재까지도 지켜지지 않고 있고 오늘도 먹토를 했습니다.. 작년 여름 때처럼 매일 먹토를 하던 수준에서는 많이 벗어 났지만, 아직 그저 '먹토'라는 문제를 극복하기에 혼자서는 많이 힘이 듭니다. 폭식도 예전처럼 막 내일 바로 죽을 것 같이 먹는 수준은 아니지만 조금 나아진 수준에서 계속해서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이를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또 제 식욕은 어떻게 억제해야 할까요..
섭식중독_집착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undercake
· 일 년 전
폭식, 먹토의 원인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보세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일 년 전
식욕에 문제가 생겼다고 느껴져서 걱정스러우셨겠어요. 질문은 하나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