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에 죽었던 우리 강아지가 꿈에 나왔어요. 차가운 시체였던 우리 강아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jmine99
7일 전
한달 전에 죽었던 우리 강아지가 꿈에 나왔어요. 차가운 시체였던 우리 강아지가 갑자기 일어나더니 신나게 들판을 뛰어놀아서 제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등을 쓰다듬는 감촉 눈을 맞추던 저와 우리 강아지 언제 다시 만날 수나 있을까요? 너무나 그립고 내가 너무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 너무 보고 싶다. 한번이라도 좋으니 볼 수 없을까 문을 열면 문 밖에서 추위에 떨던 우리 강아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상상을 해요. 제가 너무 놀라서 얼어붙고, 바로 달려가서 안아주고 따듯하게 해주고 맛있는 간식도 주는 그런 상상.. 무교이고 사후세계나 그런 것 따위 믿지 않는 저인데.. 이럴 때면 천국이라는 게 있었으면하고 믿고 싶어요..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4개, 댓글 1개
heenyang030 (리스너)
7일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사랑하는 강아지를 잃어 너무나 슬픈 마음을 가지고 계시겠군요.. 저도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잃은 기억이 있어요. 어찌나 많이 울었는지 나중엔 눈물도 안나더라구요. 달콤하고 행복한 꿈을 꿨다 깨어나셨을 때 얼마나 슬프셨을지 .. 다시 만난다고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글을 읽어보니 강아지는 정말 행복한 삶을 보냈을거에요. 마카님은 분명 최선을 다하여 강아지를 사랑하셨을거구요. 그러니 강아지가 이제 편하게 쉴 수 있게 너무 슬퍼하지 않으셨음 해요. 강아지도 하늘애서 슬퍼하는 마카님을 보면 마음 편하지 않을거에요.. 분명 행복하고 사랑받는 삶을 살았으니 우리 강아지는 정말 복받은 친구에요. 슬픈 마음이 얼른 가라 앉길 바랍니다 마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