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증을 치료받고 싶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고민|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관음증을 치료받고 싶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약 1년 전 치맛속을 도촬하는 장르(업스커트)를 알게 되어 인터넷으로 찾아보기 시작하다가, 호기심에 지하철에서 여성분의 치맛속을 촬영한 적이 있습니다. 범죄인 것 압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위가 중독이 되어 그 이후로도 끊임없이 공공장소에서 몰카를 촬영했습니다. 촬영 후 죄책감에 모조리 삭제하고, 유포도 절대 한적 없으며, 항상 끊어야겠다고 다짐하지만, 촬영 순간의 스릴과 쾌감을 잊지 못하고 길가다가 여성들의 치마입은 모습만 보면 다시 반사적으로 핸드폰을 꺼내게 됩니다. 혼자서 끊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절대 혼자서는 절제가 안됩니다. 마약을 하는 것만 같고, 스스로가 제가 아닌 기분입니다. 적발이 되어 인생이 나락을 가고나서야 정신 차리기 전에, 미리 치료받고 끊은 뒤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정신과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고, 일평생 정신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이 그냥 평탄하게 자라서인지 정신과 가기가 두렵습니다. 고민이 고민인지라 가족과 여자친구에게도 말할 수가 없어서 두렵고요. 다만 치료를 받아야겠다는 결심은 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정말 이렇게 사는 삶은 멈추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p.s. 어찌됐든 저는 적발되지 않았을 뿐 범죄자입니다. 읽으시면서 몇몇분께는 불쾌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 글이 고민 사연인 만큼 관음증에 대한 정신과 치료에 초점을 맞추어, 비난과 비판보다는 조언을 중심으로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일 년 전
바늘도둑이 소도둑 된다고들 하죠.. 마카님 말씀처럼 겉잡을수 없이 되기전에 그 바늘을 대체할만한걸 찾아보시길 바래요. 소 대체할만게 어려운거지 바늘 대체할만한건 널리고 널렸습니다. 대부분은 본인의 행동을 감싸기 미련인데 마카님은 개관적인 눈으로 본인을 판단하실줄 아시니 아직 바늘을 벗어난건 아니라 보여집니다. 멀리나가면 되돌아오는길도 멀다라 하였습니다. 자구책을 구해보시길 바래요. 마카님의 장점인 그 자구책으로. 그리고 행동하세요. 생각만으로가 아닌.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