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이 강해지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멘탈이 강해지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년 전
유리 멘탈로 살아온 지 1n 년 째. 믿었던 친구들이 교실 청소를 하며 제 뒷담을 까는 걸 들어버렸어요. 너무너무 속상한 거 있죠. 집 와서 몇 시간 동안 울고 눈 퉁퉁 부은 채로 그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냈어요. ''너네가 어떻게 나한테 그런 말을 할 수 있어?'' 돌아온 대답은 사과도 아니었고, ''이참에 말하는 건데 너 존× 답답하고 병× 같아. 앞으로 학교에서 서로 마주치지 말자.'' 당장 전화해서 욕이라도 하고 싶었지만. 이미 제 멘탈은 바스러져서 사라졌어요. 또 울고, 계속 울었어요. 그 친구들이 한 말에 저는 '내가 잘못한 거야' 계속 이렇게 생각하게 돼요. 한번 건들면 무너지는 제 멘탈이 강해졌으면 좋겠어요. 저는 아직 자기이해도 부족하고, 모든 면에서 다 부족해요. 어떻게 해야 멘탈이 강해지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많이 힘드시겠어요. 잘못한게 없으시다면 두려워하지마세요. 다른 친구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길래 태도가 달라졌냐고 물어보세요. 절대 기죽지 마세요. 잘 해결되거라고 믿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laidem
· 2년 전
누구나 자기뒷담을 하는걸 들었다면 누구나 속상한 일이에요 저도 초등학교때 비슷한일이있었고 그걸로 많이 속도상했죠 확실히 눈치도 많이봤고요 그렇지만 중학생이되고 좋은친구도생기고 친구랑 많이 다투기도했어요 중학교 졸업을 앞둔 지금은 "아 초등학교때 애들은 나랑 안맞았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니까 비공개님도 그 친구분보다 더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있을거에요:) 그렇다고 친구에게 모든걸다 맞춰주지는 마세요 그러면 친구는 그게 당연하다고 느낄수도있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ongmyong
· 2년 전
누가봐도 그 친구들이 나쁜거예요. 자책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