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 한 명과 너무 큰 고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좋아하는 사람 한 명과 너무 큰 고민
커피콩_레벨_아이콘ttrtty
·4년 전
안녕하세요 현재 중학교 입학을 하여 중학교를 다니는 중1 입니다. 저에게는 좋아하는 사람이 한 명 있는데요 그거는 2년 반 쯤 전이었습니다. 예전부터 알던 1살 어린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를 A라고 해놓겠습니다. 저는 그A를 2학년때 태권도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근데 그때는 어느정도 아는 사이 였고 전번을 물어보니 폰이 없다 하였습니다. 있는걸 봤는데 그냥 귀여워너 넘어갔죠 근데 4학년이 되서 다닐때 A가 태권도를 다니고 있었는데 A는 2시부였고 저는 3시부 였습니다. 그러고 난 후 점점 마음이 조금씩 생겨 2시부로 바꾸게 되고 점점 이야기를 나누며 "이 머리가 나아 이 머리가 나아?"라는 말도 주고 받고 장난도 치며 스퀸십을 하곤 했죠(손 길이 재는거) 글쓰는 시간에는 글씨가 좋다며 서로 칭찬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B라는 친구가 다른 태권도에서 저희 태권도로 왔습니다. 예전부터 알던 사이여서 친하게 지냈죠 하지만 그 친구가 온 후 마음이 변했던거 같았습니다. 지금은 모르겠는데 그때부터 6학년 2학기까지 B를 좋아하는게 티가 났고 좀 질투하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또 인정은 되는게 제가 키가 워낙 작아서 다른 친구들가 비교가 되고 A와 저는 15cm 좀 차이가 났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A와 B는 좀 어릴적부터 알던 사이였더군요 그래서 그러러니 넘어온 지금 또 예전처럼 일이 벌어졌습니다. 전보다는 카톡도 줄고 게임도 하지 않았지만(예전에 불과 1달~ 3달 전에는 게임도 3시간, 1시간 하고 페이스톡, 보톡 페북도 함 지금은 페북 작동 안됨)지금 8명이서 모인 크루가 있는데(노는 방) 수다를 떠는데 좀 대놓고 A가 저랑 톡하며 웃고 심심하다며 빨리 오라는등 오늘은 배드민턴장에 가서 불이 꺼졌는데 거기서 술잡을 하다 무섭다하고 가다가 넘어졌는지 앉아 있어서 갔더니 갑자기 손을 위로 뻗고 10초정도 손을 잡고 있었습니다. A는 저를 좋아하는 걸까요? 아니면 가능성이라도 있는걸까요? 아직 마음은 남아 있는데 전번도 4학년 2학기전쯤 걔가 먼저 물어본건데 알려주셨음 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25kg을 빼다니 너무 대단하십니다. 마카님이 멋진 모습으로 변하시니깐 친구분이 질투하는 거겠죠. 마카님의 진정한 모습을 응원해 줄 친구분을 만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