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는 살고 싶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상담|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더는 살고 싶지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지금은 공황발작 자살충동 우울증 조울증이 있고 자살계획까지 다 세워놓고 나니까 하루종일 눈물만 나오더라구요 다들어줄개라는 상담도 해봤는데 제가 30일날 자살할 수도 있다는 말을 했는데도 그 다음에도 찾아오라는 말을 듣고 어이가 없었어요 처음엔 번개탄으로 죽으려고 했는데 방법도 수단도 성가셔서 그냥 지하철에서 치여 죽을려고요 네 이기적인거 알지만 이번만 좀 이기적일게요 아무리 누가 위로를 해도 들리질 않아요 상담의 그 뻔한 스토리도 지겹고 근데 왜 자꾸 계속 기대하게 되고 사람을 의지하게 되는 제가싫어요 전 이글을 쓰는 이유가 저를 살려달라는게 아니라 이 거라도 안쓰면 이 말들을 조금이나마 뱉어내지 않으면 견딜수가 없어서 그러는거에요 괜히 희망찬 얘기로 저에게 더 상처를 주지마세요
의욕없음스트레스불안호흡곤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정말 힘든 일이 있으신가 봐요. 이렇게 글로 적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힘든 일이 있으시다면 속에 담아만 두시지 마시고 표현해주세요.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지도 몰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tyoung
· 4년 전
맞아요. 인생은 너무 벅차고 사람들 말은 뻔하고 내가 아니니까 날 이해도 못하면서 같잖은 조언하는 거 너무 싫어요. 이런저런 책도 읽어보고 조언도 들어보고 했는데 다 지겹고 귀찮네요. 도움도 안되고. 전 그냥 사람들이 말하는게 다 의미없는 것 같아요. 제가 사람들에게 잘대해줘도 그대로 돌아오지도 않고, 제 말을 이해도 못하는 것 같고, 그래서 별로 기대 안되고 기대 하지도 않아요. 전 그냥 저만 생각하는게 편한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제 삶을 채우고 싶어요. 전 죽는 것도 무섭고 귀찮고, 왠지 죽는게 제가 아닌 다른 사람들때문에 죽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도 싫고 죽고 싶다가도 제가 죽을 이유가 없는데 죽는 것도 억울해요. 그냥 전 다른 사람들 말에 다 귀막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 먹으면서 좋아하는 일 하고 좋아하는 거 보면서 살아보려고요. 소수의 몇 사람 빼놓고는 다른 사람들은 제게 풍경같이 느껴져요. 뭐라고 하든 내게 의미가 하나도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dj160103
· 4년 전
저도 자살고위험자 예요 매일 죽을생각만하고 울고있어요 어릴때 죽을고비가 많았는데 그때마다 살아난게 지금너무 화나요 님께 기운내라 이런말 못해요 저도 님과 같은마음이니까 근데 우리 사실 살고싶기도하잖아요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