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꾸 시도때도 없이 눈물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요즘 자꾸 시도때도 없이 눈물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imdldaa18
·4년 전
버스 타고 학교 갈 때도 눈물이 나고 버스 타고 집으로 오는 길에도 눈물이 나고 혼자 있을 때 눈물나고 저녁만 되면 그렇게 눈물이 더 잘 나는 것 같아요. 눈물이 왜 이렇게 많아졌는지 언제 부터인건지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찔끔 찔금 울거 그냥 한번에 털어버리듯이 오열하고 싶은데 가족들 눈치보여서 못 울겠고. 그냥 저 좀 말없이 안아주세요. 내가 힘든 것 좀 누가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나도 내가 왜 이렇게 힘들어 하는지 몰라요. 그냥 위로해주세요.
의욕없음불안조울우울두통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이 눈물이 나신다니 저도 슬프네요. 눈물이 날 땐 참는 것보다 우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오늘만 울고 내일부터는 저랑 함께 웃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rslayer
· 4년 전
그런 감정들은 쌓아두면 더힘들어요 믿을만한 사람에게 털어놓으면서 얘기하면 좋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ovell
· 4년 전
저도 그럴때 있었어요… 진짜 거의 맨날 제마음이 제 마음같지않아서 밤이면 또 싱숭생숭해지고… 버스타고 집가는데 가슴이 너무 답답해서 내려서 뭐라도 살까 방황하다가 또 타고 내리고 타고 울고 집에도착… 제가 꽤 오랬동안 우울증을 앓았었는데 우울이나 불안은 제 뜻, 의지대로 안되는 영역인 부분이(?) 큰것같아요… 당장에 믿을만한 사람이 없으면 단기적으로라도 맛있는 케이크나 달콤한 ***트같은거 자신을 위한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하나 사서 혼자만의 이벤트(?) 좋은 휴식의 시간을 가져봐요. 또 슬픔을 온전히 받아드리는 시간, 우는시간, 메모하면서 내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들…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나도 내가 왜 이렇게 힘들어하는지 몰라요… 이 부분이 참 공감이 되면서도 마음이 아프네요. 저도 그래요. 힘들어서 가족들에게 얘기했다가 공감없는 해결책, 너는 왜 맨날 힘들어? 이렇게 하면되잖아? 이런식이죠…ㅋㅋ 누구도 모르는 외로움, 아픔, 참 버겁고 힘들어요 그죠?ㅠㅠ 직접은 못해드려도 진심으로 마음으로 안아드릴게요. 얼마나 힘드셨어요 그동안. 토닥토닥. 수고했어요 오늘도. 힘들어도 괜찮아요. 버티고 시간이 지나다보면… 결국 언젠가 지나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