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을 하는 사람인데요… 공연발표가 다가올수록…너무너무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공연을 하는 사람인데요… 공연발표가 다가올수록…너무너무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oldsilveroom
·3년 전
공연이 이주뒤입니다. 제가 연출과 배우를 겸하고 있고 친한친구와 함께 하는데 작년엔 제가 연출한 작품이 성과가 좋았고, 올해는 친구와 함께 의기투합하여 좋은 공연을 만들고자 하여 지원사업도 따내게 되고 공연을 준비하는데 이제 이주가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서로 바빠서 이 공연에 신경을 많이 못쓰다가 9월 말부터 제대로 돌입했는데… 지금 연습하면서 공연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것 같고… 제 마음에 드는지 모를정도로 너무너무 불안해서 판단력도 흐립니다… 다른 사람의 평판을 신경쓰고 옆에 있는 친구는 불안해 하는 저를 보면서 더 불안해하고 제가 친구한테 못미덥게 된 것 같습니다. 친구는 결단력이 빠르고 추진력이 좋은 편인데 비해 저는 결단력이 부족하고 추진력 또한 느려.. 제가 이런 사태까지 끌고 온 것 같아요. 하루하루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잠들기까지 너무너무 불안해서 괴롭습니다……발표에 대한 불안과 발표이후 사람들의 평판에 대한 두려움 어떻게 극복하죠??
조울걱정돼스트레스불안답답해두통힘들다어지러움괴로워강박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til0675
· 3년 전
불안해하지 말고, 해오던 대로 차근차근 해보세요. 할 수 있는 것부터요. 원래 급하면 스텝이 엉키잖아요. 너무 잘하려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혹 결과가 안좋아도 그것 또한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마음을 비우고 하나씩 하나씩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