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후 피해보상 질문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가족
92monkey
19일 전
자살 후 피해보상 질문
궁금해서 여쭤보는데요 만약 제가 죽었을 시 ex)집에서,렌트카에서 그렇다면 집주인이나 렌트카업체에서 피해보상을 원하면 가족들이 대신 해줘야하는 법이있나요? 평생 피해만 주고 살아서 적어도 짐은 더 지게만들고싶지않고 그냥 그냥 없어지고 싶은데 피해보상을 해줘야하나요?
속상해불안해실망이야우울해혼란스러워콤플렉스트라우마우울공허해호흡곤란지루해답답해무서워불안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화나조울걱정돼불면자고싶다외로워공황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5개
mindle00
19일 전
모르겠어요 ㅠ
dst0613
19일 전
네.. 남의 재산이기에 원상복구의 의무가 있어요. 내집에 불나서 옆집에 불이 옮겨 붙어도 보상해 줘야 하는것 처럼요.
dst0613
19일 전
걱정되는 가족이 있다면 아직은 살 이유가 있어보이네요. 저는 풀들이 키만큼 커지고 빼곡하게 될때를 기다려요. 치워줄 사람이 없어서.. 혹여 다른 사람들 눈에 띄어서 놀라지 않게 긴 풀들이 가려주고 장마에 떠내려가지 않게 잡아주고 풀들이 시들어 나를 덮어서 숨겨주고 시들은 풀들이 눈도 맞고 비에 젖어 흙으로 갈때 내 육신도 풀들 따라 흙으로 가겠지요..
xmfl2002
19일 전
해줘야죠... 그리고 만약이라도 안죽고 뇌사상태에 빠져서 병원에 입원하게되면 그 엄청난 병원비는 가족들 몫이예요. 자살은 의료보험도 적용이 안된대요.. 최근에 아는 지인분의 가족이 자살 시도를해서 지인이 경제적으로 힘들어하셔서 적어봤습니다..
lovelost
19일 전
저는 그거때메 죽을 생각 멈췄어요. 장례식 비용만해도 몇백만원 든다고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