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요즘 일때문에 힘든가봐요 근 2주간 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terq
·3년 전
여자친구가 요즘 일때문에 힘든가봐요 근 2주간 왜 사는지 맞게 사는건지 등등.. 우울하다는 이야기를 계속 하더니 동굴에 들어가서는 안나오네요. 자기가 괜찮아질때까지 연락하지 말아달라고, 자기가 먼저 연락 하겠다고. 헤어지자는 1단계 시그널이긴 한데, 믿고싶지 않군요. 먼저 연락올때까지 기다려볼까 해요.. 오늘도 먼저 연락와서는 어제 너무 쎄게 이야기해서 미안하다는데.. 이게 진짜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건지 이별을 위한 준비의 시간인지 헷갈리는군요.. 제가 두부멘탈인데 지금 너무 힘들어요. 어제도 잠을 하나도 못잤습니다.... 어찌되었건 관계에 좋은 신호는 아니니까요... 제 멘탈관리가 힘드니까 온갖 나쁜생각이 다 몰려오네요..... 조금 하소연 해봤어요. 응원이 필요한지 조언이 필요한지 둘다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불안공황걱정돼불면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ened8
· 3년 전
기다리시는게 답같아요. 사람마다 각자가 해결하는방법이 다르니까 여자친구를 믿는다면 기다려보심이 좋을것같구요. 나중에 이런 상황이 반복된다면 그때 진지하게 대화를 해서 같이 노력해보는 쪽으로 하시던지 아니면 님도 힘들때 같은방법으로 나가시면되요. 힘들때 도움이 되지못하고 기다리는 입장도 되어봐야 상대입장을 헤아릴수 있을 겁니다. 연인이라는건 힘들때 옆에 있을때 가장 큰 힘을 주는것인데 그럴기회도 갖지못하고 설령 님이 힘들때 과연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사람일까?라는 의구심도 들어요. 먼저 연락할때까지 기다려라라는 무책임말보다 상태가 나아지려면 일주일이면 될것같아. 아니면 3일후에 연락할께라고 해야된다고 생각해요. 자기생각에 빠져서 상대에 배려가 없다면 앞으로 시련이 올때 같은방법으로 회피하거나 성숙하지못한 행동이 나올수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