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진정으로 위하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sorroww
한 달 전
나를 진정으로 위하는 사람이 있긴한거야? 정말? 난 이 감정을 여기서밖에 쏟아낼 수 없는거야? 너희는 날 친구로 생각하긴 하는거야? 엄마아빠는 내 감정따윈 상관 없는거야?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걱정돼속상해화나불안해답답해무서워자고싶다지루해공허해외로워실망이야우울해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슬퍼괴로워혼란스러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JDI01
한 달 전
나를 진심으로 위해주는 사람이 있는가? 라는 느낌은 가끔씩 찾아오고는 하죠. 실제로 자신을 위해주는 사람이 없을수도 있고요. 저도 친구에 대한 의존성이 높은 편인데 먼저 제 나름대로 열심히 살다보니 저의 삶이 먼저이고 친구들은 그냥 평소대로 지냈어요. 먼저 본인의 삶에서 해야하는 일을 열심히 하고 새로운 도전에 집중하다보면 '그래 너는 너대로 살아라' 하는 생각이 들거에요. 친구같은 느낌이 없더라도 그런 친구구나 하고요.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네요. sorroww님이 원하신다면 저는 랜선친구라도 되어줄수 있습니다.
seoy0
한 달 전
숙상할때는 그 속상한 마음을 보여주세요. 괴롭고,짜증나고, 힘들때는 참지마세요. 무섭다면 도움을 청하세요. 지루하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할 일을 찾아보세요. 아주 간단한 일이라도 괜찮아 요. 예를 들어 오늘일들을 정리하거나 책상을 정리 하는 것 이요. 무기력하고 피곤할 때는 그냥 자세요. 그게 가장 좋다니까요^^ 제가 해줄 수 있는 말은 여기까지네요. 앞으로는 행복하고 기쁜 날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