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웃긴 얘기이긴한데요... 요새 잠을 잘 못자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EMIAN1111
·3년 전
좀 웃긴 얘기이긴한데요... 요새 잠을 잘 못자는데 그 이유가 좀비나 외계인이 나타나서 세계가 멸망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이 들어서 잠을 진짜 못 자요 ㅜㅜ 원래 귀신, 좀비 이런 걸 싫어하는데 엄마랑 언니가 그런 쪽 영화를 잘 봐서 어쩔 수 없이 저도 같이 볼 때가 있는데 그것 땜에 그런가 부산행이나 워킹데드 같은 아포칼립스가 일어나면 어쩌지... 사일런트 같은 외계인이 인간을 다 죽이면 어쩌지 막 이런저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뭐 이런 일어나지도 않은 걱정을 하는 거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솔직히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니잖아요..? 좀비물 반도만 봐도 우리나라 전멸한 것 봐요... 좀 갑자기 지구가 멸망한다 이런 거는 현실성 없는데 우리나라만 그것도 많고 많은 나라 중에서도 우리나라가 이런 아포칼립스가 일어난다니... 생각만 해도 무섭지 않나요?ㅜㅜ 하.. 제 생각에도 제가 왜 이런 걱정을 하면서 살아야 되는지 모르겠는데 걱정이라는 게 원래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을 신경쓰는 거잖아요... 제가 걱정이 많은 타입이라 요새 힘들어요ㅜㅜ 어떻게 하면 이런 잡생각을 떨칠 수 있을까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우울해걱정돼괴로워자고싶다무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elicx
· 3년 전
ㅋㅋㅋㅋㅋㅋ만약 진짜 그렇게 되면 제가 지켜줄게요, 걱정마요! 잡생각도 하다보면 어느순간 싹 잊혀질 때가 올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lina1089
· 3년 전
저도 그런 생각 엄청 들어서 잠 잘 못잤었어요 ㅠㅠ 제가 극복한 방법은 조금 어린이 같지만..! 자기 전에 종이에다가 나를 지켜주는 수호요정을 그리는거에요! 그리고 이 아이가 나를 지켜준다고 생각하면 잠이 잘 오더라구요 아니면 인형을 안고 자거나 무드등을 켜놓고 자보세요! 훨씬 마음이 편해진답니다! 꼭 극복할수 있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MIAN1111 (글쓴이)
· 3년 전
@Felicx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런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MIAN1111 (글쓴이)
· 3년 전
@Selina1089 헉 수호요정...! 너무 좋아요 그런 거>_< 안 그래도 무드등 켜고 인형 안고 자는데 꿈까지 꾸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ㅜㅜ 근데 수호요정 그리고 얘는 꿈 속의 나를 지켜준다.. 라고 생각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nny
· 3년 전
괜찮아요. 그럴 수 있지요. 저도 어릴땐 공포영화를 보고나면 자기전에 꼭 그런 상상을 하면서 무서워하곤 했어요. 근데, 그런 일은 절대 절대 안 일어나더라고요ㅋㅋ 그러니 걱정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