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년 살면서 행복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하소연
비공개
한 달 전
2n년 살면서 행복하단생각이 든적도없고 나쁜일이란 나쁜일은 다겪은거같네요 가족은 나몰라라 연락도안하구요 초~고등학교 왕따 집단폭행 성폭행 임신 죽을려고도 수면제과다복용해서 응급실에서 일어나고 자해해서 정맥까지 끊었는대도 수혈받고 응급실에 누가신고만안했더라도 전이미 여기없겠죠 왼손은이미 꼬맨투성이구요 죽는게 두렵지도않아요 될수있다면 모든방법을해서 죽고싶을정도로 저 죽어도 슬퍼해줄사람없구요 제 얘기할사람도없어요 그래서 제가 죽을날을 정했어요 그나마 마음이 편해요 그날까지만 버티면되고 그럼 다끝이니까.. 정신과가서 여러상담도 많이받아보고 약도먹어봤지만 소용없는건 소용없더라구요 우울증 조울증 내면성우울증 공황 한꺼번에 와버리니 사람이 그냥 돌아버릴거같더라구요 이제 정말 편안해지려합니다 다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힘내라 괜찮을거다 하는데 제가 힘든데 어쩌나요 제명이 제가 재촉을하는데 그만하고싶어요 정말
공허해힘들다무기력해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2개, 공감 8개, 댓글 6개
hiyallll
한 달 전
저한테 얘기해주세요
iranman
한 달 전
정말 나쁜기억이 마카님에게 전부인가요? 다른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받았던 기억, 행복했던 기억은 없었나요?.. 너무 과거에만 발목 잡혀있는 것도 좋지 않아요. 마카님은 현재를 어떻게 하면 즐겁게 시간을 보낼수있을까 하는 방법을 찾아 나서봐요. 너무 부정적인 기억속에 사로잡히진 마세요. 마카님은 하나도 잘못한게 없지만, 만약 마카님도 누군가에게 잘못한 점이 있었다면 지금부터라도 반성하고 그사람에게 사과를 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세요. 사람은 인생에 아무이유 없이 행복할때는 모두 가지고 있어요. 그러니 마카님도 그기회를 꼭 잡을수 있길 빌께요.
비공개 (글쓴이)
한 달 전
@iranman 네 나쁜일이전부예요 과거는과거지만 현재는 과거보다 더 어둡네요 노력참많이했어요 하고싶은일 해보고싶은일 시도도했구요 다른사람에게 도움받은일이요? 전 사람을 버리지못하는 ***라 항상 들어주는입장이였구 또 버림받는입장이였어요 얼마나 더버티라는거죠 얼마나 더 노력하라는말씀이시죠 그냥..그런말씀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해요
iranman
한 달 전
영원한 행복도 없듯이, 영원한 불행도 없을꺼에요. 제가 마카님에 인생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말한 점 미안하게 생각해요. 그러니 포기하지 말아요. ' 나 '라는 존재를요.
cherish1050
한 달 전
마카님을 힘들게 했던 모든 사람들, 그 모든 상황들을 다 대신할 순 없겠지만..미안해요.힘들 때 옆에 없었어서 미안하고, 마카님에게 상처를 준 사람들을 막지 못해서 미안하고, 지금도 이런 말로밖에 마카님을 만날 수 밖에 없어서 미안해요 지금까지 너무 잘 버텼어요. 그 자체로도 마카님은 정말 대단한 거라고 생각해요. 사실 저도 우울증 공황장애가 심하게 왔었을 때가 있었어요.그래서 지금 마카님이 어떤 감정인지 너무 잘 알아서 함부로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이런 말들을 쉽게 못하겠어요. 그런 말들이 무책임하다고 저도 생각해서..어떤 말을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네요. 전 엄마한테,친구한테 같이 자살하자,자살해라 말 들은 이후로 제 자신에게 항상 넌 언제 자살하니?물으면서 끊임없이 절 괴롭혔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죽어야겠다 생각하면서도 어떻게 단 한 명도 나에게 진심으로 살아달라고,살자고 말을 안해줄까..한 번만이라도 누군가 나를 꼭 안아주면서 살아달라고 말이라도 해줬음 좋겠다..했거든요. 제가 비록 이 글로밖에 마카님에게 못다가가지만 진심으로 마카님이 살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살기위해 더 버티라는 말이 절대 아니에요 그냥..제가 그랬던 것처럼 마카님도 마음 한켠에는 그런 생각이 있지 않을까..그래서 이 글도 올리신게 아닐까..해서 하는 얘기에요.
lightening
한 달 전
마카님 돌아가시면 제가 참 슬픕니다.진심으로 울 것 같기도 하네요.이 글로 뵌 것이 전부이지만 이 글에서 당신이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고통을 감내했는지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어요.약은 얼마정도 드셨나요? 약효가 느리게 나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어요.아직까지도 슬퍼하시고 계실까봐 걱정됩니다.부디 지금이라도 사랑받을만한 스스로를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남들이 날 괴롭히지 못해 안달이여도 난 나를 사랑하면 다 된거예요. 마카님은 행복하지 못해 떠난다고 하시는데 제가 어떻게 행복해지나요?힘내려 하지 마시고 더이상 어떤 부담도 가지지 마시고 그저 무엇보다 귀중한 생명을 가지고 계신 것을 알아주세요. 앞으로의 당신의 하루하루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