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 싶지않은데 그렇다고 죽고싶지도 않아요. 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le
·3년 전
살고 싶지않은데 그렇다고 죽고싶지도 않아요. 전 이기적이고 가족들 힘들게 하는 나쁜사람인데 왜 태어났을까요.차라리 나같은건 죽는게 낫다 리는 생각이 들때도있고 요즘 자주 슬퍼져요. 근데 죽고싶지 않은 이유는 저에게 꿈이 하나 있어서에요.배우가 되고 싶어요.물론 악플때문에 상처받을 수 있지만,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잖아요.저같은게 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그래도 제 꿈이자 목표에요.사람들이게 사랑받는 직업을 원하는데 그중 배우를 가장 좋아해서..뭐..그래서 죽고싶지 않구요..논점이탈 같네요.결론은 살고싶지도 죽고싶지도 않는단거네요.틈만 나면 쓸데없는 걱정을 안하는법이 있을까요?그거라도 없어지면 지금보다 백배는 더 행복할것 같아서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stmin
· 3년 전
그럼 도전해보세요 죽을각오로!! 꼭 되실거예요!!! 훌륭한 배우가되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3년 전
@bestmin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stmin
· 3년 전
정말 되실겁니다!! 꼭 tv에서 뵙는 날 일찍오셨으면 해요!!! 엄청 힘들거란거 아시죠?? 꼭 죽을만큼 힘내셔서 꼭 꼭!! 기다리겠습니다! 벌써 당신의 팬이되어버렸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3년 전
@bestmin 아 감사합니다..저 연기 그다지 잘하는편도 아니지만..ㅎ 노력해볼께요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