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상담받고싶어요ᆢ #우울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m12
·3년 전
저 상담받고싶어요ᆢ
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전문답변 1, 댓글 3가 달렸어요.
상담사 프로필
이수지 상담사
2급 심리상담사 ·
3년 전
용기내어보세요.
#마음돌봄
#쉼
#휴식
#에너지충전
#용기
#도전
소개글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 상담사 이수지입니다.
📖 사연 요약
마카님께서 우울감이 느껴지시는가 봅니다. 그래서 이렇게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 마음을 글로 남기신 것 같네요.
🔎 원인 분석
마카님께서 현재 어떤 상황이신지 그리고 어떠한 마음이신지 구체적인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언제부터 그러한 우울감이 느껴지셨는지 궁금해지네요.
💡 대처 방향 제시
마카님, 몸이 아플 때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고 약을 먹듯이 마음이 아플 때에도 충분한 돌봄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마카님께서 조금만 더 용기를 내셔서 전문상담사의 도움을 받으셨으면 해요. 마음의 병도 오랜시간 방치하게 되면 저절로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계속 쌓이게 되고 더 큰 고통이 올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것들이 있으시다면 비대면 마인드카페 상담을 신청하셔서 충분한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려요. 용기를 내셔서 마카님의 마음을 잘 돌보아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정신건강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전화(24시간) 1588-9191 희망의전화 129 ( 24시간무료) 지역번호+1388 청소년복지센터 24시간 (만14세~만24세까지) 꼭 부모님동의를받지않아도되고 대부분 무료상담합니다 (전화나 문자 카카오톡) 카카오톡 '상다미쌤' '다들어줄 개'채널 비대면으로 고민상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인드프로도 괜찮아요~ 토닥토닥 토닥토닥 토닥토닥 토닥토닥 토닥토닥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28fd069dcbc5da506df 전 잘 모르지만 위에 적어둔 도움의 전화에 물어보셔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실거 같아요~그분들은 다양한 사람들과 상황을 접하셨으니까 적절한 방법을 알려주실거예요 꼭 전화해보시고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힘내시고 용기를 내세요~용감하게 마음을 낸것도 잘 하고 계시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토닥토닥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