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삽화 기간인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자살|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울삽화 기간인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icide102
·3년 전
그냥 집에만 있고 밖에 나가지도 않고 항상 제정신이 아닌 기분이에요. 내가 내가 아닌 갓 같기도 하고.. 그냥 얼이 나가있는 상태 같아요. 그와중에도 죽고싶다는 마음은 있었는지 자살 시도를 세 번이나 했네요. 한 번은 난간에서 투신하려고 했지만 친구가 전화해서 겨우 살았고, 한 번은 목을 매려고 했는데 집에 노끈이 없더라구요. 나머지 한 번은 약을 먹었어요. 20알 넘게..? 그런데도 속만 안좋고 죽지는 않더라구요. 진짜 자살 시도 실패하고나서 엄청 울었던 것 같아요. 왜 나는 죽지 못하나, 왜 목숨이 이렇게 끈질기나 이런 생각이 들면서 살아있는 자체가 죄책감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참을 울고 정신과로 갔더니 입원을 권유 하셨어요. 학생이라 학교생활 적응 문제도 있고, 학교 내에 소문이 퍼져서 ***라고 소문이 날까봐 두려워요. 그리고 3개월 이상 장기 입원이기도 해서 더 고민인 것 같아요. 저 어떡해야할까요? 입원 하는게 맞나요?
짜증나힘들다지루해혼란스러워불안해강박답답해우울두통어지러움불안불면우울해공허해공황스트레스받아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atfish
· 3년 전
치료는 선택이지만 치료를 받으실 수 있다면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저희 학교 기준이지만 방학이 못 해도 30일은 넘을것이라 생각이 들고 요즘은 생각이 많이 바뀌어서 신체적질병같이 정신과적질병으로 입원했다고 해서 나쁜 소문은 돌지 않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atfish
· 3년 전
사연자분의 앞길이 꽃길은 아니더라도 아프지는 않은 길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긴 소설의 마지막장까지는 읽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린답니다. 그 소설 안에서 주인공은 마지막장의 결말을 모른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icide102 (글쓴이)
· 3년 전
@flatfish 감사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