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애상담좀..!
커피콩_레벨_아이콘08yee
·3년 전
저는 이번에 중1이 되는데 제가 호감있는 남사친이 절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건 맞는 것 같고 둘이 서로 좋아하면 사귀면 되는데 걔가 저한테 고백을 할까봐 뭔가 겁이나요.. 막상 사귈 기회가 오니까 부담스럽고.. 그리고 그 애랑 친해진지 얼마 안됬는데 제가 마스크 벗은 모습을 아직 못봐서 졸업사진을 보고 실망할까봐 무서워요 ㅠㅠ 사귀게 되면 걔랑 헤어져서 다신 친하게 못지낼 것 같고 누가봐도 외모적으로도 걔가 아까우니까 애들 시선도 신경쓰이고 너무 어린나이에 사귀는게 조금 그런 것 같아요.. 작년에 제가 이어줘서 사귀게 된 애들이 있는데 걔네보면 부럽기도 하고 그래서 애들한테 남친 생기고 싶다고 맨날 그랬었는데 걔를 거절하면 애들이 뭐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어요.. 만약 고백을 받는다면 받아줘야 할까요..?
혼란스러워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lemon273
· 3년 전
네 받아주세요:) 뭐든 경험해보는데에 도움되구요 남들시선 신경쓰지마세요 ㅎㅎ 남들이 싫어한다 해서 그들이 할 수 있는건 없습니다. 그리고 10대 청춘에 사겨보는건 좋다고생각해요. 그리고 마카님이 마스크를 벗었을 때 남자분이 실망해서 오히려 사이에 금이 갈거같다고 하셨는데, 그런 일로 마카님을 미워할 사람이라면 애초에 걸러야하는 놈입니다. 어쩌면 마카님은 남자의 그런 모습을 보게될까 두려우신걸 수 있어요. 만약 남자가 실망하게된다면 그 남자를 빠르게 거른 점을 다행이라 여기시고 그 남자는 나쁜 사람이라는걸 받아들이세요 답변이 도움됐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08yee (글쓴이)
· 3년 전
@cherrylemon273 감사합니다 ㅠㅠ 답변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