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헤어질까봐요.. 취향, 성격, 성향 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남자친구랑 헤어질까봐요.. 취향, 성격, 성향 잘 맞는 것도 없고 생각도 많이 다르고... 더군다나, 장거리 연애중인데 오늘 남친이 남친 지인들이랑 남친 집에서 술 먹는데, 연락이 없어서 제가 전화하니까 남자친구가 대뜸 지인을 바꿔주더라구요. 그러면서 술 좀 먹였으니 내일 연락한다고 남친 지인이 얘기해요. 마치.... 제가 불청객이 된 느낌이네요. 어찌됐든 외로움을 넘어서서 코로나때문에 안만난지 오래됐고, 결혼 생각 했었는데 우리가 잘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사랑이라는 감정이 점점 사라지는 듯 해요..
불만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e123
· 3년 전
일단 오늘 생각을 정리하고 내일 마카님의 이런 고민을 남자친구에게 말해보는건 어떨까요. 말한다음에 남자친구분의 반응을 보고 결정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글 내용만 보고 말하자면 제 생각이지만 마카님을 정말 생각하고 배려한다면 대뜸 지인을 바꿔주고 대신 말하게 하지 않았을거 같고ㅠ 이곳에서 이런 글을 쓰게 만들지 않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008
· 3년 전
사실 선택지는 너무나 많고 당신이 선택을하고 밀고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걱정할것도 없고요. 본인 결혼도 아닌 연애이시고요. 하고 싶은데로 하면 됩니다. 솔로도 좋고 다시하는 연애도 좋고 세상 남자는 많으니 걱정할 필요도 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