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불안해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너무 불안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kgpdud29
·3년 전
저는 아직 118일인 커플인데 요즘 남자친구가 일 때문에 바쁘고 그래서 연락도 하는둥 마는둥 전화를 요즘 아예 안 하는 것 같아요. 한다고 해도 남자친구가 바로 자버려서... 그래서 요즘 일을 한다고 해도 막 다른 여자랑 있는 느낌도 나고 그냥 내가 귀찮아 하는 그런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해요. 제가 다 안 좋게 끝나서 이 사람만큼은 오래 가고 싶은데 그게 안 되니까 너무 불안하고 너무 무서워요. 집착 하면 안 되는데 집착하게 되고 헤어질까봐 무섭고 너무 무서워요.
힘들다불안해우울불면무서워불안외로워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1234
· 3년 전
남자친구분과 이 문제에 대해 얘기를 해보셨나요? 하루이틀도 아니고 계속 지속된다면 얘기를 해줘야돼요. 카톡은 못하더라도 퇴근하고 저녁에 전화통화 할 수있잖아요. 전화한통 못하고 하루를 보낸다는 건 일이 바빠서가 아니에요. 아무리 바빠도 목소리는 듣고 성의있게 단 5분이라도 말할수있는 게 사람인데.. 그렇다고 남자분이 바람핀다는 얘기가 아니라 뭔가 다른 남자분만의 이유가 있을거에요. 분명히 이유가있어요. 그게 무슨 일때문에 마음이 심란해서든, 바람을 펴서든, 마음이 떠나서든 어쨋든 이유가있으니까.. 물어보셔야돼요. 계속 일때문에 바쁘고 피곤해서 그런다, 연락하고싶지 않다고 화를내거나 짜증내거나 그러면 "아무리 바빠도 하루에 한번 통화해서 이정도는 이야기하고 끊는게 사귀는거라고 생각한다"고 글쓴이님 생각을 분명히 전달하세요. 그래서 타협이 안되면 그건 어쩔수없네요. 글쓰니님의 행복이 중요한데 만나면서 남자때문에 그렇게 불안하고 하루하루 힘들면 어떡해요. 그렇게까지 글쓴이님이 이야기해줫는데도 못해주겠다, 안하겠다라고 나온다면 그 남자분이 못된거고 연애생각이 없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