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불안한게 있는데요.제가 몇 개월전에 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le
·3년 전
제가 요즘 불안한게 있는데요.제가 몇 개월전에 뭔 중2병에 걸렸는지 정신이 이상했는지 아니면 뭔 만화 주인공이 되고 싶었는지..작은 종이에 죽고싶다라고 쓴뒤 창문밖으로 2번정도 던졌던거 같더라구요.한번인가 두번인가 확실하지는 않은데 죽고싶다라는 마음을 날려보내고 싶었는지 만화주인공이 되고싶었는지..게다가 쓰레기 그렇게 막 버리면 안되는거잖아요..?그래서 괜히 신경쓰이고 뭐..버려졌으면 다행이지만 만약에 경찰같은 분들이 보고 주인찾으려고 노력하고 계신다면..만화를 너무 많이 봤죠?어이없어 하실지 몰라도 저에겐 큰 고민이되네요...죄송해요.그냥 신경이 쓰여서요.괜찮을까요?
속상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night0
· 3년 전
괜찮아요 그럴 수 있죠.. 쓰레기 함부로 버리면 안되는 건 맞지만 한두 번 정도는 그럴 수도 있는 거죠 뭐. 게다가 평범한 쓰레기가 아니라 마카님의 마음을 담은 편지같은 거였잖아요. 일종의 호소.. 쓰레기라고 부르지 말아요 그걸 줍는 사람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테니. 경찰같은 분이 주우셨다면 아마 걱정은 할 거예요. 그렇지만 주인을 찾으러 수색은 하시지 않을 거예요. 그러니까 걱정하지 말아요. 그분은 그저 마카님이 행복하시길 조용히 혼자 바라실 뿐일테니까요. 저도 그럴 거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3년 전
@nightynight0 정말 안심이 되고 너무 좋은댓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마카님의 매일매일이 행복하시길 빌게요.매일밤 좋은 꿈 꾸세요.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3년 전
@jjbcyhb 그런가요..이 말씀도 맞는말이네요.제 마음부터 다스리는게 맞눈거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up
· 3년 전
걱정마요 그런걸루 주인 찾으려고 하지두 않을거구 찾지도 못해요.. 요즘 많이 힘들어 하시는거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ㅠㅜ 응원할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3년 전
@tayup 다행이네요..걱정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저도 항상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