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건강해서 감사하고 내 방이 있어서 감사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nitting
·3년 전
가족이 건강해서 감사하고 내 방이 있어서 감사하고 따뜻한 집이 있어서 감사하고 연락하는 사람이 있어서 감사하고 핸드폰이 있어서 감사하고 내 몸이 건강해서 감사하고 집에 먹을 게 있어서 감사하다. 엄마가 받은 기프티콘으로 집에 빵을 잔뜩 사다놨는데 기프티콘 주신 분께도 감사하고 거의 이번 주 내내 방안에만 처박혀 있었지만 바깥의 차가운 겨울 공기에도 감사하다. 나는 겨울 공기 특유의 냄새를 좋아한다. 통장에 벌어놓은 돈이 있어서 감사하고 손가락 몇 번 움직이면 송금 할 수 있는 편리함에 감사한다. 몸을 움직여서 실천에 옮기지는 않지만 자꾸 머릿속에 떠오르는 해보고 싶은 게 있다는 사실에 감사한다. 2020년에도 감사하다. 특별할 건 없지만 그냥 감사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veta
· 3년 전
전 이런 마인드 가지신분들 너무 좋아하고 존경해요. 내년엔 더 더 좋은일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nitting (글쓴이)
· 3년 전
@roveta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저 같은 사람도 할 수 있는걸요 ㅎㅎ 사실 진정한 감사라기보단, 저런 걸 적어보면 제 기분이 좋아져요. 그냥 생각으로 더 이상 땅굴을 파고 들어가지 않기 위한 방패 같은 거예요. 이렇게 감사할 걸 떠올리는 시간을 늘려가다 보면 언젠가 습관이 되겠죠. 덕담 감사해요^^ 덕분에 감사할 일이 하나 더 늘었네요. roveta님도 감사할 일들이 가득가득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veta
· 3년 전
좋은 습관이네요! 저도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