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고 슬퍼서 죽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결핍|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외롭고 슬퍼서 죽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honi
·3년 전
저는 애정결핍이에요 9년 동안 2년/6년/1년 끊임없이 연애하다 혼자 지내게된 지 벌써 반년이 다 되가요 퇴근 후 전철을 타면 눈물이 나요 집에 와서 씻고 누우면 눈물이 나요 일하는 이유는 뭔지 사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요 여태까지 열심히 살아온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으면서도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없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봤자 나와 안맞는다면 언젠가 또 이별하고 혼자가 될 생각에 너무 두려워요 혼자인게 너무 외롭고 슬퍼서 죽을 것 같아요
우울외로워의욕없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4BY
· 3년 전
반려동물이 그래도 외로움을 지탱해 줄거에요 저는 솔로 6년차 입니다. 12살된 고양이가 지금 옆에서 코를 골고 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oni (글쓴이)
· 3년 전
고양이 두마리가 있어요 저 죽으면 고양이 케어할사람이 없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djdnd
· 3년 전
전 학생인데 저는 항상 친구가 생겼다 사라졌어요.. 이 얘기가 도움은 안될텐데 공감은 할 수 있지 않을 까 해서... 항상 친구랑 중후반에 한명하고 다투면 제 얘기는 들어주지 않을 것 같아 얘기도 못하고 그 한명때문에 다 망했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모든건 도전으로 시작되잖아요?? 제가 혼자여서 다른 반 친구랑 더 친해질려고 노력했어요... 그랬더니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다른 친구도 생겼죠 ㅎㅎ 맞아요, 어느때 보면 내가 이런 일만 반복할려고 사는건지 너무 비참해 보일때, 이유없어 보일때가 있어요. 하지만 우리 인생은 단 1번이잖아요.. 우린 모든것에 도전해 볼 수 있어요!! 이별하고 혼자가 되도 괜찮아요!! 또다른 도전을 하면 되요!! 사람을 만나고 싶을때 가족한테 안부 연락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새로운 사람은 직장 분들과 친해지시거나 코시국이니 직장 동료와의 대화를 통해 치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건 어떨까요?? 제 요점은 모든 도전해보세요!! 두려워 하지 마세요!!! 모든 건 도전이 시작이고 끝은 없습니다!!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gular2020
· 3년 전
저도 연애 안한지 4년이 되어가요. 처음엔 미친듯이 외로웠는데요. 외롭다고 엄한놈 만나서 데여도 보고ㅠ 이젠 연애가 귀찮고 혼자 잘 지내는 사람이 되었어요. 아주 가끔 외로울때 있긴 한데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저는 지금 제모습이 더 좋아요. 누구한테 기대는 모습이 약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