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친구관계가 정상인가요...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대인관계
비공개
2달 전
이런 친구관계가 정상인가요...
사실.. 이게 친구관계가 이상한게 아닐 수도 있는데.. 제가 반 학생 수 10명인 시골 학교에 다니고 있어요 거기에서 저랑 친한 애들이 3명 이었는데 한 명이 전학가고 저 포함해서 3명이서 다녀요 3명이서 다니니까 힘들거 예상하고 다녔는데 저희가 정말 싫어하던 애랑 저희랑 꼬여서 너무 힘들었는데 그게 지나고 나니까 너무 행복했는데.. 친구 A,B가 있는데 저랑 B랑 많이 다녔나봐요 그래서 A가 하루에 한 번 이상은 소외감에 삐졌거든요.. 근데 A를 풀어주면 또 B가 삐지는거에요 그래서 계속 이러다보니 애들 삐지는거 이제 어떻게 풀어줘야 되는지도 모르겠고 너무 지치더라고요 그리고 어느날은 A가 참다참다 터져서 저한테 죽고싶다고 하더라고요 그걸 들은 저도 이런 생각이 들면 안 되지만 정말 답답하고 지치고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최근에 과학시간에 조를 짜서 오랫동안 활동을 했는데 A랑 저랑 가위바위보로 팀을 짰어요 근데 A가 이겼는데 B를 안 골라서 제가 골라서 팀이 저랑 B랑 같이된거에요 근데 저희 팀은 장난치면서 하는데 자기 팀은 진지해서 짜증나서 그리고 저희가 남자애들 짜증난다고 하는데 막상 놀면 잘 논다고 과학 시간이 될 때마다 같은 이유로 화나있더라고요... 이제 저 애들이 삐지면 진짜 못 견딜거 같아요 그리고 카톡도 애들이 답장을 찝찝하게 하거나 안 보거나 딥장을 안 하면 삐졌나?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더라고요 그래도 전학간 애가 내년에 다시 온다고 하는데 참고 견뎌야 할까요..? 그리고 인원 수가 홀수면 이런게 정상인가요..
답답해불안힘들다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2개
nahyoung
2달 전
원래 학교가 힘든곳이지요..특히나 같이다니는 친구가 홀수라면, 특히나 더 3명이라면 많이 힘들어요. 왜냐면 놀이공원을가도 자리는 2개여서 한명은 혼자안게되고, 같이다니는것도 솔직히 짝수면 2명씩 다니는게 더 편하긴 해요. 근데 친구가 다시 오면 다시 짝수가 되니깐 좀만 더 기다리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참으시라는 말 해드려서 죄송해요...하지만 저도 겪어본결과..그렇게 하는게 좋을거같아요...좀만 더 버텨보시고 화이팅‼‼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nahyoung 죄송해하실거 없어요ㅎㅎ 감사합니다ㅜㅠ nahyoung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