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을 막지 못한거 같아요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일반 고민
Stella1224
2달 전
자살을 막지 못한거 같아요
전 현재 위클래스 수업 듣고 있는 학생이에요. 저도 옛날에 힘들었어서 여기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듣고 도와주는 게 제 행복이에요.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제가 할 수 있는 건 뭐든지 할 수 있을정도로요. 그런데 오늘 어떤 게임을 하다가 '자살하고싶다' 라는 제목을 가진 방을 발견해서 들어가봤어요. 그 게임 유저들이 대부분 그렇듯 자살하고 싶어하는 사람한테 심한 말을 던지면서 욕하더라고요.. 어리버리하는 걸 봐서 어그로도 아닌거 같고 진심인거 같아서 저런 사람들 말 듣지 마라고, 1대1로 대화하자고 했어요. 그 분 이야기를 듣는데 생각보다 더 힘들게 사셨더라고요.. 그런데 이야기를 하다가 계속 난 그래도 힘들다, 난 죽기로 결심한 거 같다고 하셨어요.. 또 그 분은 성인 분이셨는데 저한테 저는 꼭 강인하게 자라라고 그러시고.. 너무 불안해서 그러지마라고, 같이 이겨내보자고, 도와주겠다고 수없이 말했고 그 분께서도 삶의 희망이 잠깐 보였다고 하셨는데 갑자기 로그인 상태가 아니시고 답장도 없으세요.. 게임에서 만났으니까 직접 확인할 수도 없고.. 진짜 자살하신거면 어떡하죠..? 저 어떡해야 돼요..? 지금 불안해서 미칠거 같아요..
혼란스러워무서워걱정돼우울해슬퍼괴로워속상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YaDOl
2달 전
옛날에 한 초밥집 사장님이 주문 감사하다고 손편지를 손님들께 썼는데 그편지가 한사람의 자살을 막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잘살고 있는지 다시 죽으려고 마음먹으셨는지 지금은 알 수 없다고 하더군요. stella님! 정말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한사람의 죽음, 슬픔을 덜어주셨어요. 인생은 선택의 순간이 모여서 만들어진다고 하죠. stella님은 분명히 오늘 한분의 선택을 도와주셨습니다. 하지만 결국 선택을 하는것은 자신입니다. 어떤 결과가 되었든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그만하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Stella1224 (글쓴이)
2달 전
@YaDOl 감사합니다.. 너무 불안해서 핸드폰도 못 내려놓고 계속 가만히 기다리고만 있었는데.. 진짜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YaDOl
2달 전
오늘은 편안한 밤이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