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해서 이곳에 계속 도움을 요청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도움이 필요해서 이곳에 계속 도움을 요청했는데.. 아무도 제 고민에 글을 달아주지 않네요.. 제가 너무 급한 거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hahyunmoon
· 3년 전
마카님의 글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얘기아닐까요? 이 사람에게 내가 어떤 이야기를 해줄 수 있을까, 너무 쉽게 생각하고 얘기하려는 건 아닐까, 상처를 받지는 않을까, 충분한 도움을 줄 수 있을까... 저는 그런 생각을 하면서 글을 적어요. 이 곳에 글을 적는 분들의 고민과 생각들을 쉽게 생각하고 싶지도 않고, 쉽게 생각할 수도 없어서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oonhahyunmoon 제가 너무 제자신의 고민의 답변을 간절한 나머지 답변자님께서 말한 사실을 잠시 망각하고 있었네요.. 저의 예민성을 조절해야 될텐데,, 저 자신을 잠시라고 돌아볼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은 숨을 돌릴수 있게됬네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BSSJYS
· 3년 전
제 개인적으로는, 본인이 뭐가 어떻게 어떤상황이 힘든지 자세히 써주시는 분들에겐 답변드리기 쉬운 것 같아요. 진짜로 많이 힘들구나, 이게 타인에게도 확 느껴지니까요. 닉네임도 비공개고, 힘들다 마냥 적혀있는 글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냥 지나가는 것 같네요. 한번 털어놓아보셔요! 분명 좋은 답변들 많이 남겨주실거랍니다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SSJYS 다음부터는 힘들때면 이름을 공개하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힘든지 꺼내봐야겠네요.. 마치 정신과병원 진료실에서 말하는 것이라고 상상하면서요. ( 제 소원 중하나가 정신과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보는게 소원이거든요..ㅎㅎ..) 정말 힘들었는데.. 꿀팁 조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