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핀 사람에 대한 증오, 배신감 어떡하죠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이별/이혼
natzami
2달 전
바람핀 사람에 대한 증오, 배신감 어떡하죠
안녕하세요. 30대 중반에 결혼 얘기까지 나오던 남자친구와 헤어졌습니다. 저는 그냥 서로 다투어서 헤어진 줄 알고 남자친구를 설득하고, 제가 잘못한 부분도 반성하며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지 라는 마음으로 그 친구의 마음이 돌아오길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바로 얼마전 저희가 헤어진 이유가 단지 ... 새로운 여자 때문이란걸 알았어요. 헤어지고 싶어서 싸움을 걸었나 싶고 지난 연애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가며 아 다른여자가 있었던 거구나, 내가 느낀 불안감과 촉이 그 사람의 행동변화를 눈치챈 거라는걸 알았어요. 저는 제가 의처증에 불안증에 미친 사람인줄 알았고 남자친구도 저에게 어디서 나쁜 얘기만 많이 듣고 의심한다며 이상한 사람 취급했어요. 근데 그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과 분노로 지금 2주째 잠을 거의 못자고 있습니다. 수면유도제도 먹었지만 오늘도 출근시간까지 못자고 화와 증오가 떨쳐지질 않아요. 심지어 연애기간 너무 잘해서 그 사람이 바람필거라는 의심조차 못했어요. 이 증오와 분노 배신감을 도대체 어떻게 다스려야 하는지. 잠을 못자 피폐하지만 밥도 열심히 먹고 달리기라도 하면 나아질까 노력해봤지만 되지 않습니다. 제발 도움이 필요합니다.
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트라우마어지러움불안불면괴로워분노조절공허해망상호흡곤란슬퍼중독_집착속상해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3개, 댓글 2개
fmaa
2달 전
얼마나 마음이 자갈밭이겠어요.. 저라도 분노와 배신감에 치를 떨겠어요.. 잠도 못자고 힘든게 당연하죠.. 어찌 그러지 않겠어요.. 그런데 거짓되고 위선적인 그 남자가 당신 곁을 떠난건 너무나 행운이라 생각이 드네요. 당신 잘못이 아니에요. . 저런 남자와 결혼하지 않은게 님께는 더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는 행운이에요. 힘내세요!
kkw6836
2달 전
그런놈 때문에 님의 몸이 망가지는데 ㅜㅜ 믿는사람한데 배신당했으니까 더 그럴듯한데 지금은 현실을 부정을 하시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