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너무 불안하고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Haengok
2달 전
요새 너무 불안하고,안 좋은 일이 많아요..그래서 많이 힘들고 지쳐요..죽고싶고..하지만 막상 죽고싶지는 않아요.. 전 죽음이 무섭지 않아요 하지만 제 주변사람들이 항상 생각나요..그래서 막상 죽고싶어도 못 죽겠더라고요.. 요새 귀를 누가 뚫어준다 해서 믿고 맡겼는데..잘못 뚫렸다..하핳 그리고 내 사촌언니들이 많이 힘들어 한다..그레서 너무 슬퍼ㅠㅠ 힘들어ㅠㅠ 내가 차라리 대신..힘들면 좋을텐데..ㅎ 너무 지친다.. 진짜 이제는 끊었던 자해도 다시 시작할것 같고..그냥 너무 힘들다..너무 지쳐..이제는 그냥 모르겠어..하..요새 건강도 못 지킬것 같고..건강에대해서 자신도 없는데..언니들 때문에 더 힘들다..언니들이 행족하면 좋은데.. 왜 언니들이 불행한지 모르겠다.. 내가 아프거나 욕 먹는건 괜찮은데.. 내 주변사람들이 그런일이 생기면 절대 못 참는다..너무 슬프다..ㅎ 솔직히 나는 내가 우리 가족,사촌들,삼촌들, 사이에서 태어난 제물? 희생자 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내가 아프거나 슬프면 달게 받는다 왜냐면 난 소원을 빌었거든..ㅎ 바로 "내 주변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게 해주세요 하지만 불행이나 시련이런게 제 주위사람들에게 온다면 저한테 다 주세요 제가 다 달게 받을수 있어요 그러니 제거 희생하겠습니다 아무리 불행한 생명이라도 제 행복,마음,정신,몸,감정 다 받쳤습니다 그러니 이루게 해주세요.."라고 빌었다..? 근데 세상에 신은 없나봐..ㅋ 내 소원은 안 이뤄져.. 소원팔찌까지 끼고 있는데..ㅋㅋㅋ 하.. 위로,답글, 필요없으니까..읽어주기만 해줘요..
짜증나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강박스트레스우울불면무서워공허해외로워공황무기력해우울해괴로워속상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1개
Haengok (글쓴이)
2달 전
@!e4854b5b179b0a7e266 진짜 고맙습니다.. 저도 사랑합니다 저도 좋아해요 당신도 좋은 사람이에요 정말 고맙습니다..진짜 고마워요 좋은 밤 되요 좋은 꿈 꾸세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