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든 무리에서 소외되는거 같아요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따돌림
Rosie87
2달 전
어딜가든 무리에서 소외되는거 같아요
어디서든 항상 소외되는거 같아요 고등학생 때 왕따를 당한 이후로 사람들의 눈치를 보고 행동합니다 그래서 친구를 잘 사귀지도 못하고, 있던 친구들도 모두 떠나갔어요 회사에서도 소외 당하고...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 사이에서도 소외되는 기분이 들어요ㅠㅠ 어렸을 때부터 아빠한테 맞고 자랐는데요. 아빠는 이유없이 화를 냈고, 이게 화날일인가 싶은 일에도 쉽게 화를 내셨습니다...이게 오늘날의 제게 영향을 끼친걸까요? 그런 아빠를 닮아서인지 저도 화가 많은 편입니다. 분노조절장애인거처럼요 ... 제 주위엔 항상 사람이 없습니다. 이제 저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사람이 되고싶네요.
강박우울우울해트라우마불안외로워공황슬퍼스트레스받아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4개, 댓글 2개
aarn
2달 전
소외된다는 기분이라고 하셨자나요 그니까 어렸을 때 안좋은 기억들 때문에 그럴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 지난 일들이니 다 잊으세요 그리고 긍정적게 사세요 모든게 다 마음 먹기에 달렸어요
fmaa
2달 전
소외감.. 단어만 들어도 가슴시리고 울컥하네요.. 힘든날이 계속되지만 또 오늘을 잘 견뎌내는 님이 자랑스럽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외로워서 힘들지.. 슬프지 .. 내가 널 안아줄께.. 라고 스스로를 먼저 안아주고 위로해줘 보세요. 아무도 없지 않아요.. 과거 힘들었을 나를 알아주고 위로하고 안아주세요.. 당신이 참 괜찮은 사람임을 느끼고 또 느끼세요. 그러면 자신감도 생기고 나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람들은 관심을 갖기 시작할거에요. 할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