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아무 생각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비공개
2달 전
평소에는 아무 생각도 없고 괜찮다가 작은 스트레스나 안좋은 일이 생기면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해요 별거 아니야 극복하면 되는걸 이라고 생각을 하고 싶은데 중간과정없이 죽어버리고 싶고 차라리 어디라도 아팠으면 좋겠다는 충동이 훅 와요 그걸 잘 버티면 또 평소랑 다를것 없이 잘 지내는데 그 충동이 가면 갈수록 버티기 힘들어지는것 같아요 이러다 충동적으로 다치거나 죽기라도하면 너무 억울할것 같고 뭔가 복잡하네요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9개, 댓글 2개
JoEunByul
2달 전
제가 할말은 별로 없지만 죽지마세요 얼굴도, 이름도, 아무것도 모르지만 간절히 부탁할게요. 하루하루가 힘들고 무서워질지라도 버텨주세요. 저도 그런 마음 든적이 많아서 잘 알아요. 지금은 아무리 버티기 힘들지라도 언젠간 꼭 극복할 수 있어요. 오늘도 살아가줘서 고마워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catlobers
2달 전
그 충동이 심하게 있으면 우울 증상이 있으신 것 같은데요. 저도 그랬거든요 약을 계속 먹지만 그런 충동은 거의 잘 안들어요. 예전엔 매일 충동적으로 했는데..그 생각을 하는 지 조차 모를 정도로. 번아웃이시거나 너무 자기자신을 돌보는 데 시간을 못 들이시는 건 아닌지요. 혹은 너무 완벽주의적인 성향으로 현실과 이상사이에서 힘든 마음이 드시는 건 아닌지요. .. 일단은 본인 마음을 잘 다독여주시는 시간이 필요해보이네요 죽ㅈ마세요 진짜 죽은사람만 억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