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미한 나날들..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withme1002
2달 전
무의미한 나날들..
- 7~8년전부터 공황장애를 앓아왔고,병원도 심리상담도 받았어요.(약은먹지않았어요)도시에서 조용한 시골로 요양차 이사도왔고,호전도 되었었고..다 괜찮아졌는데..2년전부터..불안장애와 강박증이 너무심해져 생활하기 힘들어졌어요~ 특히나 혼자있는시간은 너무나도 견디기 힘들만치 무서워요. 바깥활동도,사람을 만나는 일도 모든걸 멈춘상태에요 (병원도 다니다 불안때문에 멈췄어요ㅠ)점점 나약해지는 스스로를 느끼고 볼때마다 한심도하고 못난내모습에 모든걸 놓고싶고,놓아질것같아여.. 다시,문 밖에 나갈수 있을까요??
힘들다불안해부끄러워우울어지러움걱정돼불면기대돼감사해호흡곤란스트레스행복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7개, 댓글 3개
sjsj19
2달 전
헐 참 긴시간동안 고통받아오셨네요ㅠㅠ 그동안 하루하루 어떻게 버티신겁니까ㅠ.. 너무 불안한 감정이 심하시면 병원가서 약물처방 받는것이 도움이 될수있어요.. 불안한 상태에선 아무것도 못하는게 당연해요. 당연히 나갈수 없죠..ㅠ 불안에 관련된 유튜브 영상이나, 책같은거 보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을거 같아요. 먼저, 절대 내가 못났다고 생각 안하시길 바래요.ㅠㅠ 세상에 못나고 잘난사람 없습니다. 모두 부족한 부분있고 괜찮은 부분이 있어요. 지금은 타인보다 자신에게 집중해주세요. 내가 무너지면 세상이 무너지는것과 다르지 않아요.
withme1002 (글쓴이)
2달 전
@sjsj19 답글 감사해요~누군가로 부터 나를 다독이는 글을,말을 들은지가 오래된것같은데...마음이 몽글해지네요~ 추운밤..따뜻한 꿈꾸세요~ 고마워요^^ (첨 공황장애를 앓을때 약을 잘못처방해주셔서 트라우마가 생겨서 약을 못먹어요ㅠㅠ)
sjsj19
2달 전
트라우마가 있으셨군요ㅠㅜ! 저는 불안장애를 1년정도 심하게 겪었던 적이 있어요. 약을 먹으면 그래도 불안하진 않더라구요. 그게 뇌에서 불안하게 하는 걸 분비 한데요.. 그걸 막아주는것이 약. 하지만 누가 모래도 해결법은 자신만이 찾아가는 거에요. 도움되는 말도 자신만이 알수 있죠. 꼭 다나아서 행복하시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