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이 겪고 있는 마음의 문제도 어찌 보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가치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jsj19
·3년 전
지금 당신이 겪고 있는 마음의 문제도 어찌 보면 과거에 어떻게든 잘 살아 내려고 애썼던 행동이 습관화된 결과물입니다. 그렇게 보면 살아가는 내내 당신은 눈앞에 놓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애썼던 사람이고, 앞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충분한 사람입니다. ㅡ홀로서기 심리학 - 라라 E.필딩 심리학은 마음이 길을 잃었을때 마다 읽어요. 홀로 자유롭고 싶고, 나 자신으로 존재하고 싶기도 하지만,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고, 칭찬 받고 싶은 인간의 심리... 너무 신기해요.ㅎ 그동안 사람들과 관점차이로 싸웠던 일들이 되게 별거 없었구나 하고 느끼게 되네요. 각자 갖고있는 가치관이 있으니까요. 자신의 마음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시는 분들께 심리학을 추천드립니닺ㅎㅎ 어쨋든, 모두 좋은 토욜밤 되세요!
안심돼감동이야평온해재밌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acom
· 3년 전
배우고 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w2310
· 3년 전
제가 생각해도 심리학 관련 책들은 정신치유, 멘탈관리 등에 정말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심리학이라고 단순하게 사람들의 심리를 가지고 연구하며 논하는게 끝이 아니라 그 연구결과물을 토대로 사람들의 내적건강도 케어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사람들이 많이 지쳐있을 때를 보면 저는 간단하고 다소 얇은 책이더라도 사서 읽어보라고 권유합니다. 그만큼 심리학관련 책들은 여러 방면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sj19 (글쓴이)
· 3년 전
@aw2310 맞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울증 걸렸을때 철학책이나 심리학 보면서 극복했거든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가끔 불안할때 심리학책 부터 찾게 된거 같아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