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너무 귀찮아서 죽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무기력증|도파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는게 너무 귀찮아서 죽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지금은 도파민 세로토닌 관련 약 먹고 있고요 도파민 관련 약 먹고나서부터는 무기력증이 많이 나아졌어요 근데 귀찮음이 너무 심해요 정말 무엇도 하고싶지않고 가만히 정말 가만히 있고싶어요 살려면 돈을 벌어야하고 돈 벌려면 취직을 해야하고 취직하려면 면접을 봐야하고 돈을 벌러 나가려면 씻어야하고 이 과정이 너무 힘들어요... 현재 취준생인데 살고싶지 않아요 취직이 된다고해도 일을 다닐 수 있을거라고 믿기지도 않고 일하고싶지도 않아요 그렇다고 죽는 방법까지 구체적으로 고민하는건아니에요 예전엔 구체적으로 죽는 방법까지 고민했었어요 근데 옥상에서 떨어지거나 차에 치여도 죽지도 않고 장애인이되거나 식물인간이돼서 가족들한테 더 민폐끼치기만 할까봐 죽는게 겁났는데요 지금은 민폐고 뭐고 아 귀찮다 살기싫다 죽고싶다 이게 끝이에요 무슨 일이든 마감일 닥쳐서 하고요 씻는것도 최대한 미뤄요 이런건 정신문제가 아니라 그냥 성격인건가요..?
힘들다불안해강박답답해우울불안자고싶다무기력해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tardando
· 3년 전
저도 그렇지만 당장의 목표가 없어서 더 그럴 수 있어요. 작지만 구체적인 실천가능한 목표부터 가져보는 게 어떨까요? 예를들어 오늘나는 몇시에 일어나서 무슨일을 할거구 몇시에 잘건지 등등 생활루틴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