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가 너무 싫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엄마아빠가 너무 싫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ieun12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12살 여자 입니다 12살이 무슨 고민이냐며 또 차별대우를 받겠지만 적어봅니다 저는 3살차이나는 9살 동생이 있습니다 최근에 동생은 저에게 "이새끼야 "라고 했으며 4년전엔 동생이 5살때는 " *** " " 바보새끼 " 라고 말을 했었습니다 근데 그때는 어릴때고 뜻도 모르는 상태에서 남들이 하는말을 따라 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9살인 현재는 요즘엔 다 욕 뜻을 알고 쓰는 시대인데, 언니한테 그러지마 하고 2~3대 맞고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엄마아빠께서 말투를 저와 동생에게 고치라고 했습니다 전 최선을 다해 고치려 노력했고 동생은 별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손에 땀이 많은 편이라 뭘 놓을때 자주 떨어트리곤 해요 근데 동생 폰으로 뭘 해주다가 " 언니도 모르겠다 " 하고 놓는데 미끄러진거에요 근데 동생이 핸드폰으로 절 때리려 하면서 " 확씨 왜던져 " 라고 하는겁니다 엄마아빠께선 그런점은 신경도 안쓰시고 오히려 제가 혼났습니다 그리고 나이는 나이고 잘못은 잘못인데 언니가 더 혼나고 더 맞고 더 미움받아야 한다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진짜 요즘 가족관계 너무 힘들고 일주일동안 최소 5일이상은 우는거 같아요 저 이대로 두면 죽어버릴거 같은데 제발 도와주세요 반항기라 그런지 모르지만 엄마아빠도 동생도 저도 이제 다 지쳤고 제가 고치는 수밖에 없는거 같아서 이렇게 글 적어요 저 좀 도와주세요 그리고 이쁨받는 동생이 너무 질투납니다 잘못은 동생이 더 많이 했는데.. 그래사 그런가 엄마를 사이에 두고 동생과 제가 겨루는 느낌입니다 엄마 아빠가 "우리 큰딸 사랑해" 라고 아주 가끔 아주 가아아끔 말해주는데 그럴때마다 눈물이 쏟아집니다 저만그런가요?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화나불안해강박답답해우울질투나부러워실망이야괴로워공허해외로워우울해슬퍼무서워불안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2424
· 3년 전
정말 억울하시겠어요. 부모님께서 정확한 상황을 아셔야 될 텐데요.언젠가는 부모님도 글쓴이의 상황을 아실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2119030y
· 3년 전
명백한 동생잘못 맞습니다.글쓴이님이 느끼는감정을 제가 전부 이해하고 공감드릴수는 없겠지만,부모님께 소리를 질러서 감정을 표현하는게 아닌 동생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내가 어떠한 부분을 참을수가 없는지,부모님께 어떠한 부분이 서운하고 질투나는지에 대해서.많이 힘드실꺼에요.많이 지치실꺼에요.그래도 아직은 조금더 부모님이랑 대화해보고자 해보세요.자식이 먼저 대화를 하자고 하는데,부모님이 거절하시지는 않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