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는다. 연애한지 500일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illl
·3년 전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는다. 연애한지 500일이 넘어가고 있는데 마지막으론 본게 지난 10월달.. 그 이후로는 코로나 때문에 안만나고 있다. 만난게 오래되어서 일까? 최근에 만나지 못해서 일까? 요즘은 방학기간이어서 바쁘지않을텐데 좀처럼 연락은 뜸하기도 하고 연락이 오더라도 대화가 끊기는 말들뿐. 나는 너에게 물음표를 던지고 너는 나에게 마침표를 찍는구나 전과같은 설렘은 바라지 않는데 그저 다른 연인들처럼 통화도 하고 걱정도 해주면서 일상을 말하고 싶은데 너무 오래 만났던걸까 너무 만나지 못했던걸까 코로나 때문에 만날수 없다고 알고 있는데 점점 너가 나에 대해 무뎌지는것 같다. 어떻게 해야할까 나는 아직 너가 좋은데 나도 너를 조금은 놓고 나에게 집중해야할까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는다.
여자친구정리생각마음연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3년 전
확실히 요즘 시기는 연인들에겐 다른 의미로 위기죠..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 진다는게.. 아닌 척 해도 무시할 수 없는 거잖아요. 사실 데이트를 하겠다 마음 먹으면 못할 것도 없긴 해요. 자가용 차 타고 만나러 가서, 상대방이나 자기 집에서 시간 보내거나.. 자중하는게 맞지만, 결국 본인들끼리만 만나는거니까.. 솔직히 헤어지는 것 보다는 낫다고 봐요. 아무리 그래도 두 달은 너무 공백이 크지 않나요? 서로가 너무 힘들 것 같은데.. 500일.. 충분히 무뎌지고 익숙해지는 시간이죠. 그렇다고 관계에 소홀해져도 된다는 건 아닌데, 이럴 때일수록 더 얘기하고 더 노력해야 악화가 안 되는데.. 마카님, 지금 굉장히 힘드실 거에요. 속이 얼마나 타들어 가시겠어요.. 정 만나기 힘들다면 페이스 톡을 하든 아님 그냥 통화를 하든, 일단 대화를 나누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요즘 내가 이런 생각이 든다, 연락이 소홀해진게 느껴지고, 나만 노력하는 것 같고, 나만 계속 붙잡고 있는 느낌이다. 그래서 너무 우울하고 너한테는 서운하다.. 연애는 같이 하는거잖아요. 혼자 짊어지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