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고민 제 삼자의 입장에서 들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짝사랑 고민 제 삼자의 입장에서 들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해외에 살고 있고 한국인이 많이 없는 학교에 다니고 있어요. 근데 어떤 한국 남자아이가 있길래 저한테 말을 걸어 줄줄 알았는데 안걸더라구요.. 저랑 그 친구는 3~4개월동안 몇마디 안해봤어요. 근데 제 친구는 가능성이 있어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학교는 온라인수업, 학교가는수업을 정할수 있는데 다음학기에 그친구는 학교에 가고 저는 온라인을 합니다. 원래 한국인은 저희둘밖에 없었는데 온라인을 하던 두 남자아이들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전 이제 친해지고 싶었는데 그친구랑 2개월동안은 만나지를 못하고 연락밖에 못하니.. 그 친구들과 더 친해질 것 같은거에요.. 그래서 지금 연락을 한두번 해봤어요. 제가 선톡을 했고 그 친구는 질문을 많이 해줬어요. 그래서 선톡이 올 것 같길래 기다렸더니 핸드폰은 아무연락이 없었어요. (저는 스냅챗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그 친구가 저한테 연락을 하려고 해서 뭔가를 키보드로 치면, 저한테 알람이 오는데 키보드로 쳤다는 알람만 오지 뭔가를 보내지는 않았더라구요. 전 제가 그 아이랑 친해지고 싶다는것을 은근슬쩍 티내고싶고 그 친구가 저를 좋아해줬으면 하는 맘도 있는데 제가 매일 선톡을 하는게 좀 힘들것같고 그 친구가 저를 싫어하면 어쩌지? 라는 생각도 들고요. 그친구는 내년 7월에 전학을 갑니다. 뇌피셜이지만 그 친구가 저랑 친해지고 싶은것 같아요! 그 사이에 어떻게 하면 그 친구가 선톡도 하고, 친해지고 그럴 수 있을까요?? 아니면.. 안되는 주식일까요?
짜증나부끄러워공허해힘들다질투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424rose
· 3년 전
핸드폰 말고 그 친구의 이메일 주소를 아는 방법은 없을까요?한 번 이메일 주소를 알아서 이메일로 채팅해보세요.그리고 그 이메일로 진심을 담아 표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