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다시 붙잡고싶은데 안되는거겠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말 다시 붙잡고싶은데 안되는거겠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ya1110
·3년 전
헤어진지 3달째 되는 평범한 남자입니다. 사귄지306일만에 헤어짐을 통보받고 상대방은 더이상 연락하지말라고 한 상태입니다. 물론 제가 잘못한게 맞습니다. 정말 후회도 많이 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됬습니다. 변명할 여지도 없고 변명하고싶지도 않더군요 헤어짐을 통보받은 이유는 스킨십 때문이였습니다. 저는 스킨십 을 좋아하고 자주하는걸 좋아했는데 상대방은 정반대엿고 제가 그걸 못 맞춰준거에 상대방이 힘들었는지 헤어지자고했습니다. 저는 정말 사랑해서 표현 한거지만 상대방은 아니엿다는게 상처이긴했지만 아직도 너무 사랑하고 보고싶은 마음이 큰거 같습니다 정말 그사람하나만 보고 살아왔고 처음 상대방과 연애하기전 5번 차이더라도 버티면서 상대방에 마음을 잡아서 더욱 간절한거 같습니다. 정말 놓치고싶지않은 사람이고 너무 붙잡고싶지만 안되는걸까요?
슬퍼힘들다불안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3년 전
진짜 죽도록 힘들면 붙잡는게 맞죠, 맞는데... 이미 헤어진 연인은, 다시 만나봤자 금방 헤어진다고 하죠. 그것도 같은 이유로.. 솔직히 당장은 고칠 수 있고, 당연히 안 할거다 싶겠지만.. 사람이 그렇게 쉽게 변하지 않죠. 진심으로 바꿀 수 있다면, 다시는 안 그럴 자신이 있다는 그런 확신을 먼저 가지는게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혹시.. 다른 이유는 없는지 잘 생각해 보시구요. 5번이나 차이고 만나셨다고 하셨는데 연애 중에 상대방도 마카님을 진심으로 좋아하셨나요? 이건 그냥 노파심에 여쭙는 거니 크게 신경쓰지 마시구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ya1110 (글쓴이)
· 3년 전
@NIJE 처음 만나고100일까지는 정말 마음이 없었다고했어요 근데 점차 마음이 생기고 많이 사랑한다고했어요..그래서 그만큼 상처받은거같앙ᆢ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3년 전
100일 까지는 마음도 없으면서 만난 거군요.. 마음고생 심하셨겠어요 마카님도.. 그래도 사랑의 감정이 싹텄다니 다행이네요. 그게 진심이었다면 말이지만.. 그냥 솔직히 말하면 애초에 관계가 한 쪽만 깊진 않았을까 해서 드리는 말씀이에요. 사실 연애는 서로 맞춰가는 거잖아요. 스킨쉽, 중요한 문제지만 상대방이 원하면 어느 정도 맞춰가는게 맞죠. 물론, 마카님이 매우 과하게 했다면 말이 좀 달라지겠지만.. 깊은 사랑치고는 이별 사유가 가볍게 느껴져서 드리는 말씀이에요. 혹시, 정말 혹시 만나는 게 미안해서 거짓된 사랑을 전달하고 거짓된 마음을 이야기 했을까봐 그래요.. 그 이유 때문에 헤어지는 건지, 아니면 그냥 헤어질 구실이 필요했던 건지.. 뭣도 모르면서 이런 얘기를 해서 죄송해요. 제가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그랬어요. 무튼 이게 아니라면 다시 잡아 보는게 어때요? 실패하더라도, 진중한 대화는 필요해 보여요. 어떻게든 만나서 진지하게 말씀을 나눠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