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보낸 진짜 이유. 얼마전에 그사람에게 메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on5
·3년 전
그를 보낸 진짜 이유. 얼마전에 그사람에게 메일로 최종 이별통보를 했다. 그는 고통과 절망으로 가득한 내 삶에 유일한 빛이고 희망이었다. 그는 따뜻한 위로를 잘 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대신 나를 매일 웃게하고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게 응원하고 격려했다. 하지만 그를 만나는 동안 내 삶은 왠지 점점 더 엉망이되어갔고 그에게 매번 못난 모습만 보이는 내가 너무 한심하고 미웠다. 동시에 나를 붙들고 있던 유일한 생명줄인 그를 보내고 이제 자유롭게 저세상으로 가버리고 싶었다. 그래서 일부러 그를 가장 상처줄 수 있는 말을 골라서 했고 그가 나를 미워하고 절대 다시는 보고싶어하지 않기를 바랐다. 그리고 이제 소원대로 되었다.
공허해무기력해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jejjdud
· 3년 전
님을 많이 소중하게 생각한거같은데 다 이해할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on5 (글쓴이)
· 3년 전
@ijejjdud 그친구가 없으면 하늘이 무너질것 같았는데 막상 차단하고 깔끔히 정리하고 나니까 오히려 홀가분해졌어요. 그친구한테 실망시키기 싫어서 억지로 웃고 좋은척하는것도 꽤나 스트레스였던가봐요. 내 상태가 너무 안좋을때는 연인을 놓아주고 혼자 치료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제가 치료가 되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준비가 되었을때 다른 사람 만나서 새롭게 시작하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jejjdud
· 3년 전
건강해지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on5 (글쓴이)
· 3년 전
@ijejjdud 고마워요. 죽는건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까 우선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건강해지기 위해 노력부터 해볼게요. 님도 화이팅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jejjdud
· 3년 전
이겨내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