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카드캡터 체리 좋아하는데 ost에 콜라보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jqkr
·3년 전
내가 카드캡터 체리 좋아하는데 ost에 콜라보하는거 있자나 그래서 오늘 그 콜라보 시계하나 샀단 말이여 근데 선물하시나요? 물어보던데 이제까지 선물하는거냐고 먼저 물어본적 없었는데 왜 물어본거지.... 내 이미지랑 너무 안 맞아보여서 물어본건가...? 너무 유치하다 생각했나...? 원래 악세사리 살때 직원이 먼저 선물할거냐고 물어보는 경우 있어??
답답해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la21
· 3년 전
선물용 포장이 따로 있어서 그런 건 아닐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Q
· 3년 전
곧 크리스마스잖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qkr (글쓴이)
· 3년 전
@gela21 포장 따로 있어도 먼저 선물용으로 포장해달라고 안 하면 안 물어보지 않나...?ㅠㅠ 이제까지 딱히 그런거 물어본적 없었는데 체리 시계사니까 물어보니까 너무 유치한거 사나...? 하는 생각 든다... (20대 중반임..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VblueroseV
· 3년 전
그냥 별 의미 없는것같은데...그냥 물어볼수도 있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knitting
· 3년 전
저도 포장때문에 물어봤다에 한 표! 그리고 직원들 별 생각 없을걸요? 애초에 카드캡터 체리를 알고 좋아하는 세대~ost시계가 엄청 고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볍게 시계하나 지를 연령대...이렇게 구매층을 놓고 생각해보면 20대 중반이 그 시계 산다는게 별로 이상하지 않아요! 구냥 연말시즌이고 하니까 걍 물어보는거 같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qkr (글쓴이)
· 3년 전
@knitting 고마워요!! 다들 말 들어보니 확시히 제가 너무 깊게 생각한거 같아요 맘이 좀 편안해지네요 ㅎㅎㅎ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