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자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동성애자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ujin
·3년 전
저는 여자 학생입니다 그런데요 저도 저를 모르겠어요... 다른 아이들처럼 남자아이돌 좋아한다면서 떠들고 다니기는 하는데 애들처럼 막 설레고 두근거리는 감정보다는 미술 조각품 보는 느낌으로 와 진짜 잘생겼다 정도지.. 딱히 흥미가 가지는 않구요 그렇다고 또래 여자아이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언니들이나 선생님들한테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아요.. 선생님들이랑 안는다던가 팔짱끼던가 하는 스킨쉽을 하면 심장이 터질것 같은데 이런 제가 싫기도 해요 유튜브 같은데 막 레즈커플 이런거 보면 엄청 설레고 그런데 다른 남여커플은 많이 설레지 않아요.. 여자한테 설레는것은 굉장히 한정적이고 남자한테는 친구같은 느낌만 받는 것 같아요.. 전 대체 뭐죠
불안해걱정돼속상해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Hwawol
· 3년 전
아직 나이가 어린 10대로서는 자신의 존재에 대해 확신을 가지지 못할때가 많고 많죠. 저 또한 어린 학생입니다. 아이돌은 저도 좋아하는데, 직접 가서 같이 붙어있으며 연애를 할 수 없는건 다 알기 때문에 그런것 공감합니다. 나머지는 제가 말씀드리기 어려운 것 같네요. 제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아직은 모든 걸 "이해하기" 에 너무 어린나이 같아요. 조금씩 자기자신을 차분하게 이해하고, 최고의 동반자 부모님과 깊게 얘기해보는건 어떨까요. 이 부분은 제 3자인 저도, 친구분들에게도 민감한 주제로 느껴지실것 같아요. (당신보다도 훨씬 어린 꼬맹이 13세 전함)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tersidetree
· 3년 전
동성애자여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이 이상 어떤 말을 지식도 얕고 어린 제가 해 줄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동성애는 종교에서 떠드는 것처럼 죄도 아니고 치료해야 하는 병도 아니고 그냥 자연스럽게 존재할 뿐입니다. 다른 동물들도 동성애를 합니다. 자연스러운 것이고 비정상이 아니라는 것이죠. 스스로 싫어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제가 처한 상황이 아니라서 가볍게 이야기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상황을 바꿀 수 없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당신은 지극히 정상입니다. 동성애자라서 뭔가 문제가 되는 것이 있나요? 그냥 단지 여자인데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는 거라면 그럴 수도 있는 거죠. 사회적인 시선이라거나 일부 동성애에 대해서 비뚤어진 시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 때문에 혹시 걱정된다면 그런 거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건 그 사람들이 멋모르고 그러는 거잖아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잘못 생각하는 거고 이상한 거니까 스스로는 당당해지세요. 열심히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면 그뿐입니다. 스스로 행복하면 되는 거죠 뭐든 간에. 저는 전문가도 아니고 그런 상황을 겪어 본 적도 동성애자를 만나 본 적도 없어서 제가 댓글 다는 게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질문에 대해서 대답도 제대로 못 해 준 것 같고요. 어쨌든 당신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