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새로 설치한 유저인데 제가.. 진짜 못생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won18
·3년 전
음 새로 설치한 유저인데 제가.. 진짜 못생겼고 딱히 공부나 운동 같은 재능이 있는것도 아니고 성격도 이상해서 좀 개그캐로 가보자 가면 드립도 재미없고 이상한 말만 하고 남한테 상처나 주고 저 진짜 쓸모없어요. 괜한 오해나 만드는건 항상 저 같고 자기 자신 하나 못챙기면서 오지랖만 넓어가지고는 사교성도 안좋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요즘 사춘기? 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그런게 와서 주위 사람들한테 더 피해주는것 같고 카톡 옾챗이 있는데 거기서도 제 평소 말투가 드러나서 거기서도 요즘 모두 저를 좋아하지 않는 눈치인듯 해요.. 하하.. 이런 저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맨날 방에 혼자 있을때 지금까지 일을 생각하며 혼자 울어요.. 가족들한테 들키지 않게.. 과장된거 하나 없이 제 생각을 말씀드렸을 뿐인데 여기서도 괜히 여기저기 피해드릴까봐 걱정이네요..
혼란스러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blueroseV
· 3년 전
피해줄거 없지않니, 속 시원하게 네 마음을 글로 적어도 괜찮으니 글로 쓰면 여기 계신 분들이 그 글을 읽어주고 공감해주실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won18 (글쓴이)
· 3년 전
@VblueroseV 말씀 감사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Hwawol
· 3년 전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아직은 많이 어려서 제안을 해드리기 보다는 제 사연도 들어주시겠어요? (저는 13세입니다.) 전 태어나서 화장 같은거 해본적도 없고, 흔히들 하는 카톡의 멤놀도 하나도 안해요. 페북, 인별, 트위터를 비롯한 sns는 카톡 말고 하나도 하지 않아요. 저도 나약하다고 느끼기는 싫지만 곁에서 환히 빛나고 있는 다른 친구들을 보면 정말 죽지못해 살아간다고 생각이 드네요. 사람을 대하는게 어렵진 않은데 그 사람은 날 불편해하고 피하는게 느껴지고 슬퍼서 혼자 울면 나만 그런가 해요. 자괴감, 스트레스, 이 모든 세상의 아픔은 오직 나에게만 오는 것 같고요. 마지막으로 말할게 있는데, 여기서는 다 편하게 털어놓으세요. 피해가는 건 하나도 없어요. 마지막으로 꼭 행복하셔야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won18 (글쓴이)
· 3년 전
@SoHwawol 헉 말씀 감사드립니다! 다 각자의 시기가 있고 생각이 있으니 서로 존중하며 지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