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제대로 잘수가 없고 항상 불안한 마음이 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잠을 제대로 잘수가 없고 항상 불안한 마음이 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rudertete
·3년 전
원래는 참 잠이 많고 하루종일 자라고 해도 그럴수 있을 것 같을 정도로 잠을 잘 잤었는데 요즘은 여러생각들이 머리에 가득차서 그런지 잠을 통 제대로 잘 수가 없어요. 겨우 잠이 들어도 새벽같이 금방 깨어버리곤 해요. 술을 많이 마셔도 똑같더라구요. 그리고 평소에도 항상 불안한 느낌이 들어요. 생각을 비우고 멈출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무리 노력해도 잘 안되네요. 해결방법이 뚜렷히 있지 않은 문제들을 자꾸 곱씹어 생각해요. 해결이 어려운데 자꾸 미련을 가지고 그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라면서 무의미하게 계속 시간을 떼우고 있는 느낌이랄까..그리고 감성적으로 생각하면 더 고통스럽고 마음이 무너져내리는 것 같이 힘들어서 그러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때때로 쉽지가 않아요. 어떻게하면 생각을 멈추고 다른 일상들에 의욕을 가지고 정상적으로 살수 있을까요?
불안해우울힘들다불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lookblue1
· 3년 전
내 감정을 부인하고 계속 더 나아지려고 애쓰거나 벗어나려고 하면 더 끌어 당기는 거 같아요 그냥 나를 내 감정을 인정해주고 사랑해줘요 힘들겠지만 그 시간을 버티려고 하지 말고 그냥 흘러가는 대로 ‘아 난 이럴 수도 있는 사람이구나, 난 생각이 많구나’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생각 좀 많으면 어때요 신중하고 매사에 진중하고 항상 더 나은 선택을 하기 위해 애쓰는 건데 좋은 거예요 너무 슬퍼 말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