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외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꾸 외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29살이고 여자이고 안정적인 직장에서 자리도 잘 잡았고 남자친구도 있고 (하지만 장거리 연애중이예요) 인간관계도 괜찮고 모든게 남들은 부러워할만한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데 요즘 자꾸 외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혼자 살고 있는데 밤에 잠을 잘 못자구요.. 왜 때문일까요 ㅠㅠ 코로나 때문일까요..? 장기화 돼서 밖에 안 돌아다닌지도 꽤 됐어요 남자친구 안 만난지도 한달이 넘었고 회사 - 집 - 혹은 마트 이게 끝이예요... 퇴근하고 집에서는 주로 영화보거나 드라마 봐요 계속 재미없다 왜 살지? 이런 생각만 계속 들고 밤에 자기 전의 적막감이 싫어서 유튜브 잔잔한 asmr 틀어놓고 자요... 왜 그런걸까요 ㅠㅠ 행복하고 싶어요 ㅠㅠ
스트레스받아공허해외로워자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ecream1004
· 3년 전
익숙한 생활에 질려서 그런거 같네요. 사소한거에 의미를 부여하면 어떨까요? 향초를 사거나 입욕제사서 분위기를 내거나 혼자 맛있는거 사서 먹거나 해보지 않은 게임을 해보거나 퍼즐을 사서 맞춰보던가 살짝의 변화라도 분명 느끼시는게 있을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063
· 3년 전
감기걸리신듯 변화를 주세요 강아지라던가 고양이 분양 어떠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icecream1004 댓글보고 바로 diy 명화그리기 구매했어요... 다른 곳에 집중할 뭐라도 해보려구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hi063 강아지나 고양이 키울까 생각 많이 했는데 한번도 키워보지 않아서 세나개 나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ㅜㅜ 일단은 마음 접었어요 ㅠㅠ 변화가 필요하긴 한가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063
· 3년 전
시도해보는것도 좋은건데 생명기르는게 부담이면 봉사하는건 어떠세요?? 쉬는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