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저녁에 식사대신 술을 먹는 남편때문에 힘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화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ms1004
·3년 전
날마다 저녁에 식사대신 술을 먹는 남편때문에 힘들다.식탁에 앉으면 정치 티브이 보며 술을 한시간정도 먹는다. 그러다가 정치 하는 사람들 욕을 한다.매일매일의연속이다. 이런모습을 보는 나는 너무 숨이 막히지만 말을 못한다. 너무나 말이 쎄고 강하게 나와 두려워서 말을 못하고 참으니 우울증과 화병이 생긴다. 이렇게 참고 계속 살아야만 하는지~ 자식때문에 참고살았는데~ 저녁시간만 오면 불안하고 초조해진다.
답답해두통우울해신체증상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ychoformp26
· 3년 전
헉... 저희 아빠도 그래요.... 힘 내요! 저희 아빤 쇼파에 앉아서 물건을 던지고 술을 계속 마셔요. 그리고 불안해 하지마요. 저는 학원 공부 스트레스 때문에 병원도 혼자 다녀요 ㅎㅎ .. 그러니까 참찌 말고 잘 이야기 해봐요 꼭...! 힘내 세요. ., 화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deration640
· 3년 전
제 남편인 줄 아이고 저는 요즘 좀 반격합니다 이판 사판해봤더니 달라지는것은 제속은 좀 시원하고 남편에게 서운한거는 달라지지 않고 그렇더라구요 그냥 저냥 세월만 가는거죠 뭐 그래도 힘내서 남편한테 뭐라도 해 보세요 대신 할려면 안 살각오도 하시고요 져주는건 양들의 침묵같이 평화롭긴하죠 나만이라도 착하고 선하게 한인간 대해주는것도 먼훗날 후회가 덜될것같습니다 대신 참느라몸이 좀 아프죠 다 좋을 수는 없을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ero1234567890
· 3년 전
저는 좀 거꾸로 말하고 싶어져요. 남편분은 외로우시고 아내분 앞에서 술을 빌어 속마음을 말 하는거 같아요. 험한 말을 해도 아내분을 향한 말은 아니자나요. 다른데서 하지 못하는 말들을 아내분 앞에서 하는건 아마도 아내분의 공감을 얻고 싶으신거 같아요. 아내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는 견해가 달라서인거 같기도 한데 공감을 해주시면 더 좋겠지만 아니라면 걍 그러려니 하시면 될거 같은데요. 너무도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자리를 피하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