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같으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러분 같으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군대 200일 정도 남은 남자친구가 있어요 .. 남자친구가 휴가 나올때 만난거구... 사정이 있어 약 한달 동안 나와있었는데 그 사이에 호감이 생겨 사귀게되었어요 하지만 지금부터가 문제네요 .. 음 연락의 빈도나 애정표현도 서로 전 보다 덜하고 .. 근데 제가 어떤 사람을 만나든 오래 못가기도하고 ㅠㅠ 남자친구를 기다려도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제 감정은 좋아하지만 잘 모르겠는 ... 군대만 아니라면 더 만나보고싶은데 지금은 서로에 대해 많이 알지도 못한 채로 복귀를 해버렸네요 또 막 군대 기다리면서 선물이나 편지 이런거 챙겨주잖아요.. 전 이런거 해줄 자신도없고... 그냥 더 식어가길 기다려야할까요..ㅠ 참 .. 항상 제 연애는 이런식이라 답답하네요
외로워스트레스받아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nerMode45
· 3년 전
군대라는게 참 여러모로 안타깝지만 남녀관계에 굉장히 큰 문제를 만들어내는 곳이죠. 만난기간이 길지않아 서로에 대해서 깊게 알지못하고 복귀를 해버렸으니..글쓴이분도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상황이군요. 답답하시겠지만 조금만 더 시간을 투자를 해서 기다려보는 건 어떨까요? 군대를 기다린다는 게 여성분의 입장에서는 정말 쉽게 생각할 일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시간과 관심을 자기 자신에게도 투자를 하면서 여유 있게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연애라는게 답이란건 없잖아요? 글쓴이의 감정이 끌리는 데로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민 해결이 아닌 조언이라 제대로 전달될지 모르겠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gqgatf309
· 3년 전
저도 글쓴이님이랑 비슷한 상황이에요. 휴가 나왔을 때 만났었고, 전역은 300일 정도 남았죠. 저도 그렇게 오래 만나지도 못하는 성격이에요. 주변에서도 군인은 만나지 말라고 하고, 보고싶은데 전화도 제대로 못하고 너무 서러웠었죠. 근데 이건 둘이서 해결해야만 풀리는 문제에요. 혼자 끙끙 앓는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좋아할거면 조금 더 노력해봐요. 편지 쓰기 귀찮아도 써보고 선물도 보내봅시다. 연락되는 시간 전에는 지금 당장 할 일에 집중하고 연락되면 괜히 설레는 척하면서 연락도 해보세요. 기다리는 게 힘든 일인 거 알지만 그 사람이 정말 좋아지게 된다면 아마 그분의 휴가만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시게 될 거에요. 정 힘들면 솔직하게 털어놓고 네가 너무 좋은데 겁이난다. 라고 말 해보세요. 서로 대화하면서 감정도 키워보고, 해결방법도 찾다보면 어느새 전역 날이 머지 않아 다가오게 될 거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표현하는 게 중요해요. 얼굴 마주보는 대화가 아닌 이상 생각보다 더 딱딱해보일 수 있어요. 정말 좋아한다면 더 표현해보세요. 그리고 서로에 대해 잘 알지 못해도 휴가 나왔을 때 만나서 이런저런 대화 나누다보면 또 새로운 매력을 찾게 될 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포기하지 말고 조금만 더 버텨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sddf090
· 3년 전
내가 고민상담해주고싶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