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면접이 하루밖에 남지 않은 19살 고3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opocap
·3년 전
대학면접이 하루밖에 남지 않은 19살 고3입니다 아직까지 준비하지못했는데 고민하느라 밤을 못잤어요 근데 지금자면 저녁에일어나서 만들면 시간이 너무없을 것같고 준비가 덜된상태라 면접보기도 겁나요 근데 너무 피곤한상태인데 일요일에 면접이라 불안해서 지금해놔야 될것같고 그렇다고 피곤한상태인데 하면 제대로 할수가 없을것같아요 어떡하져..?
자고싶다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Y0U
· 3년 전
어떤 면접인가요.. 인성면접?? 아님 문제풀고 설명하는 면접??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cap (글쓴이)
· 3년 전
@forY0U 제가 만드는것에 관심있어서 호텔조리학을가는데 학과에 지원한 동기랑 자기소개 및 장단점 고교생활 때 가장좋았던점 그런걸 보는거에용 화상으로 면접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Y0U
· 3년 전
오 호텔조리학.. 가고 싶은 과가 확실한거 같아서 좋네요^^ 제 대학면접은 문제푸는거였구 고등학교면접이 인성면접이었는데.. 솔직히 인성면접은 물어보는 문항의 틀이 어느정도 정해져 있잖아요?? 그리고 어려운 문제 물어보는게 아니라 자신의 가치관이나 신념같은 것이 반영된 질문이 대다수일거라고 생각해요 ㅎ 준비를 어떤 식으로까지 해야하는진 잘 모르겠지만 면접은 어떤 답이 있다기보다 자신의 생각을 꾸밈없이 표현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전 대학면접때 답 틀렸는데도 제 생각을 관철해서 합격한거같거든요 ㅎ 글구 뭐 한두 질문들에서 면접관님들의 뇌리에 박힐만한 신박한 아이디어나 대답도 생각해보시구 ㅎ 면접관님이 보실때 면접자분이 피곤하고 힘들어보이고 자신없어 보이고 그러면 일단 깎이고 들어갈거같아요. 글구 일욜이시면 내일도 있잖아요?? 오늘이나 내일 하루만 준비하시구 하루는 생각 정리하면서 쉬는게 좋을거같아요! 불안해하지마세요ㅎ 면접은 자신감 있는 모습이 보는 입장에서 좋답니다!! 걱정마시구 푹 쉬고 자기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어필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화이팅!! 잘하실거에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cap (글쓴이)
· 3년 전
@forY0U 너무 고민이 됬는데 덕분에 조금 안심이 된것 같아요 맞아요 제 자신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진솔함 을 잊고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Y0U
· 3년 전
넵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일욜날 면접 잘 하시구 앞으로 다른 일들도 다 잘 풀리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