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혼자만의 공간을 갖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도 혼자만의 공간을 갖고싶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cateyes89839
·3년 전
내가 빼앗긴것 나만의 공간..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만의 공간이 이 세상에 다 빼앗겼다면? 심지어 그 사람들이 남의 공간을 빼앗아가면서도 그게 자기들의 특권이라는 어이없는 생각을 하고있다면요? 자기들은 그게 당당한줄 아나봐요 처음부터 저는 그에 대해 내 자신이 얼마나 추해져도 다 상관없다고 생각하고 살았죠. 지금도 그래요. 왜?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아무리 못난 사람이라도 내가 사람으로 당당하게 가져야할것들을 알고 있었으니까. 나는 아직도 그들에게 빼앗긴 내것을 당당하게 내놓으라고 할꺼니까 세상에 니꺼 내꺼 가릴줄 모르는 사람들은 얼마나 불쌍한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su08
· 3년 전
정말로 공감이 많이 드네요 세상에게 나만에 공간이 빼아긴다니 정말로 화나는 일이죠. 나만의 공간도 중요하지만 이참에 오랜만에 가족이나 부모님과 함께 놀거나 음식 만들어 먹거나 대화하는 건 어떤가요? 나만의 공간이 없어졌다고 우울해하지 마세요. 어제든 만들수 있어요. 당신이 몰랐을 수 있지만 명심하세요. 친구나 가족한테 힘들다고 하거나 나만 있게 해달라고 하면 누구나 이해 해주어요. 그러니 세상이 나만의 공간을 빼셨다고 섭섭하지 마세요. 코로나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