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그만하고 싶어요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운동을 그만하고 싶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Ssnmm
·3년 전
안녕하세요 이제 중 3되는 운동선수입니다 .. 위에 제목에 보이시다시피 저는 운동을 그만하고싶습니다 ..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새로운 길을 가려고 하는데 운동을 포기하고 새로운 걸 할려니 너무 두렵고 주변의 반응이 너무 무섭습니다 불확실한 미래를 향해 그냥 가자니 너무 두렵고 새로운 걸 해도 금방 포기할거 같아요 .. 게다가 취업이나 대학교도 못가면 진짜 어쩌지 라는 생각이 계속 맴돕니다 지나가다 조언 한말씀씩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힘들다운동조언불안해진로괴로워미래스트레스받아우울해취업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eforu
· 3년 전
지나가다 댓글 남기고 가요 어릴 때부터 미술을 하기 시작해서 10년 넘게 미술을 하다가 이번년도 초에 그만뒀어요. 오랫동안 미술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미대, 꿈도 산업 디자이너, 제 미래는 당연히 미술 쪽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오랫동안 쌓아놓은 것이 한 번에 무너지니 너무 허무하고 살고싶지 않더라고요. Ssnmm님이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도저히 못 할 것 같으면 그만둬도 괜찮아요. c: 물론 그만둔 직후는 많이 힘들겠지만 아직 우린 젊으니까!! 시간이 걸리더라도 분명 곧 다른 곳에서 흥미를 찾을거에요. 많이 걱정할 필요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eforu
· 3년 전
저는 개인적으로 그만둔 거 후회해요. 그때 좀 더 버텼으면 어땠을까.. 생각하기도 하고 운동이 정말 좋아서 힘든 것을 모두 감당할 수 있으면 계속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nmm (글쓴이)
· 3년 전
@hereforu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선생님도 하고싶으신거 마음껏 하시면서 사세요 !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