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한지는 한참이 지났고 지금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회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한지는 한참이 지났고 지금은 그럭저럭 사회생활도 하고 있지만 지금도 어쩌다 한번씩은 학교가 꿈에 나오네요. 오늘이 그런 날이었습니다. 복잡한 기분입니다. 새로운 직장에 적응중이라 그런 걸까요. 왜 나는 아직도 그때에서 벗어나지 못할까? 왜 이렇게 나는 나약할까? 이미 지나가버린 과거인데 왜 자꾸 현재를 낭비할까? 왜 나는 편하게 있지를 못 할까? 나는 이미 글러먹은걸까? 많은 생각들이 꼬리를 물지만 잠시 옆으로 치워둡니다. 해결해야 할 다른 문제들도 많으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neo06rin
· 3년 전
정말 힘들었던 일은, 벗어나기가 힘들다고 생각해요. 수고했어요. 행복을 빌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uenberg
· 3년 전
트라우마로 자리잡았나보네요 힘드시면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Akneo06rin 고맙습니다. 정말 힘들었기에 벗어나기가 힘든 것이네요... 다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3cdc5601cd9429350bc 제가 가야 할 길이 너무나도 멀어보이기만 했어요. 어느 순간부터인가 삶이란 삭막하고 고통스러운 것이라고 생각하며 살아가고 있었는데 이렇게나마 위로를 받으니까 멀어보이더라도 조금씩 가보자... 그런 생각이 드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솔직해져보는 것부터 시작해볼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rouenberg 꿈에 나올 정도면 그런 것 같습니다. 그게 참 인정하기가 싫어요... 나는 그때와는 다른 새로운 나다. 나는 다 정리했다. 그렇게 생각했었으니까요. 상담도 고려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