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지 그냥 울고싶어요 계속 가라앉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llen1113
·3년 전
어떡하지 그냥 울고싶어요 계속 가라앉는 것 같아요 무서워서 도망치고 싶은데 죽는 건 겁나요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gonaut
· 3년 전
실컷 울고, 푹 쉬고, 끼니 거르지 말고 맛있는 것 드세요. 도망쳐도 되는데 꼭 죽을 용기를 내면서까지 도망칠 필요는 없어요. 세상엔 그보다 적은 용기로도 해낼 수 있는 일이 많거든요. 일단은 좀 쉬세요. 휴식이 필요해 보여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은 시간 딱 하루만 자신에게 허락해 주세요. 저도 아픈 사람이고, 오랜 시간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아서 위로가 서툴러요. 어떻게 해야 당신의 마음에 닿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만 당신이 아프지 않기를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len1113 (글쓴이)
· 3년 전
@!2f1c49187bae8c0e18a 울고 나니 한결 나아진 기분이에요. 위로해주신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예쁜 댓글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len1113 (글쓴이)
· 3년 전
@argonaut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 지 모르겠네요. 우선 감사합니다. 너무 듣고 싶었던 말이었고 너무 원했던 말이었어요. 울다가 또 울다가 새벽에 부은 눈으로 짧은 글을 올렸을 뿐인데 이렇게 고운 단어들만 담은 위로의 말을 보내주실 거라고는 생각치도 못 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따뜻한 위로였어요. 고마워요. 큰 힘이 됐어요. 추운 날씨에 부디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래요.